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전곡점 전격 오픈

- 주 고객층인 군인과 노인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 특화된 서비스로 전국 최고 가맹점 목표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3-10-21 14:45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에 위치한 ‘교촌치킨 전곡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오픈으로 교촌치킨 전곡점은 경기도 연천에 입점하는 첫 번째 교촌 매장으로 기록됐다.

전곡점은 주변에 군부대가 많아 주말 외박을 나오는 군인들이나 면회 오는 군인 가족, 친구들의 수요가 큰 지역에 위치해 있다. 또한, 지역 주민의 연령대가 노년층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이다.

교촌에프앤비㈜는 전곡점 주 고객층인 군인과 노인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경기도 연천의 대표 치킨 매장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교촌치킨 전곡점 점주인 김성희, 김해모 모자는 “타 브랜드 매장이 많이 자리잡은 연천 지역에서는 최고의 브랜드만이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 같아 교촌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또한 “처음 목표를 일 150수로 잡았는데 가 오픈 이후 예상보다 많은 관심으로 일 120에서 160수 사이가 팔려나가 목표를 일 200수 이상으로 상향 조정했다”며 “젊은 군인들에게는 향수를 달래주고 노인분들에게는 친근하게 다가가 경기 지역을 넘어 전국 최고 가맹점으로 거듭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교촌에프앤비㈜는 최근 새로운 사이드 메뉴로 교촌 샐러드를 출시했다. 교촌 샐러드는 ‘웰빙’이라는 시대적 요구에 발 맞추어 선보인 메뉴로 5가지 채소의 건강함과 신선함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교촌치킨 홈페이지(http://www.kyochon.com)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yochon1991)에서는 교촌 샐러드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
㈜에이치에스컴즈
오용진 차장
070-4618-1560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70-4618-15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