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르알엔티, 코마린서 ZWCAD 홍보 및 할인 판매
코마린 2013은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조선 및 해양 산업전시회로 2년에 한 번씩 열리고 있다. 이 행사에서 미르알엔티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기존 오토캐드보다 획기적으로 저렴한 ZWCAD를 홍보 차원에서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ZWCAD는 기존 오토캐드에 비해 기능 등에 큰 차이가 없는 제품으로 오토 캐드보다 가격이 4분의 1 수준이기 때문에 기업들의 오토캐드 구입 비용을 크게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ZWCAD는 이미 전 세계 80여 개국에 걸쳐 총 32만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데, 최근 국내에서도 ZWCAD 구매가 급증하고 있다. 정부가 저작권 보호를 위해 불법 복제 소프트웨어 단속 강화함에 따라 중소기업들이 비용을 줄이면서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정품 소프트웨어 구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문화체육관광부 저작권 특별사법경찰은 올 연말까지 불법복제 소프트웨어 단속 및 수사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으며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5개 광역도시 및 2400여개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불법복제 소프트웨어 사용 기업에 대한 ‘찾아가는 SW지킴이’ 활동 및 단속을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ZWCAD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미르알엔티 정정균 대표이사는 “기존 오토캐드가 손에 익숙하고 유명하지만 중소기업들 입장에선 높은 가격 때문에 부담을 느끼게 된다”면서 “이 때문에 오토캐드와 기능 차이가 없으면서도 가격이 저렴한데다가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에 따른 우려를 하지 않아도 되는 ZWCAD가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연락처
미르알엔티
대표이사
정정균
051-555-0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