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트코리아, 인도·이면도로·주차장을 위한 허리굴절 다목적 제설차 선보여

뉴스 제공
아반트코리아
2013-10-21 15:31
시흥 시화공단--(뉴스와이어)--아반트코리아는 허리굴절식 다목적 로더 아반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장비 한 대로 손쉽게 작업기를 교체해 건설, 제설, 산림, 농·축산업, 제초, 청소, 운송 및 도로관리용으로 4계절에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동등 이상의 정격하중 1000kg을 들면서도 엔진 출력이 작으므로 연료소비를 60% 이상 절감할 수 있으며, 또한 허리굴절방식은 회전반경이 1m 이내로 좁은 공간에서 작업이 유리하다.

특별한 면허 없이 일반 자동차 면허만 있으면 누구나 운전· 조작 가능하며 드라이브 체인 및 PTO샤프트를 사용하지 않고 4개의 유압구동모터로 구동되어 정비면에서 반영구적이다.

관공서에서는 인도 및 이면도로 및 섬지역(울릉도,대청도) 제설용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농업기술센터와 군 기관 및 대학 캠퍼스에 다수 납품하였다.

허리굴절식 다목적 로더 아반트는 겨울철에는 제설차, 봄·가을에는 제초, 청소등을 할 수 있는 다목적 차량이다.

아반트코리아 개요
아반트코리아의 허리굴절식 다목적 로더 아반트는 장비 한대로 손쉽게 작업기 교체만으로 건설, 제설, 산림, 농·축산업, 제초, 청소, 운송등 4계절에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동등이상의 정격하중을 들면서도 엔진출력이 작으므로 연료소비를 6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또한 허리굴절방식은 회전반경이 1m 이내로 좁은 공간에서 작업이 유리하다.

http://blog.naver.com/avantkorea
http://tvpot.daum.net/mypot/Top.do?ownerid=6FEaLYj...

웹사이트: http://www.avantkorea.kr

연락처

1544-4031
070-8255-440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반트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