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브랜드조사 결과…갤럭시 & 아이폰 상승세 주춤, LG 옵티머스 반등
1, 2위 간 격차는 전월 대비 0.3점 소폭 증가한 38.9점으로 8월과 비슷한 수준을 유지한 반면, 전월 최고치인 11.9점까지 벌어졌던 2, 3위 격차는 전월 대비 1.0점 감소한 10.9점으로 줄었다.
이번 조사는 2013년 9월 2일부터 30일까지 총 18일간 전국 19세 이상 성인 남녀 3,600명을 대상으로 휴대전화와 유선전화 RDD 자동응답 방식으로 조사했고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 1.63%p였다.
리얼미터-SBS CNBC BMSI(Brand Mind-Share Index)는 일반 국민들의 일상 및 소비생활과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는 10개 업종에 대한 인지도, 선호도, 주이용도(가입/구매), 만족도 등을 조사하여 종합지수화 한 것으로, 한국뉴욕주립대(SUNY KOREA)와 공동으로 2012년 11월부터 일단위 조사를 실시해 월간 단위로 발표하는 브랜드지수다.
웹사이트: http://www.realmeter.net
연락처
리얼미터
02-548-40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