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정보통신, LBS 차량관제장치 ‘TB200’ 특가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3-10-21 17:35
서울--(뉴스와이어)--오토정보통신은 인공위성의 GPS 전파를 이용하여 지상의 차량의 위치를 실시간 확인하고 검색하여 효율적으로 차량운행을 제어할 수 있는 LBS 차량위치관제단말기인 TB200 단말기를 기업이나 법인용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업이나 법인 등에서 단말기를 구입하고 차량에 장착할 때 드는 비용을 무료로 서비스해준다.

TB200 단말기는 차량운행관리를 위해 따로 비용지출을 하면서 인력을 배치하던 것을 비용 지출없이 간단히 하루에 한 번 간단 클릭만으로 차량의 하루 운행 거리는 물론 실시간으로 이동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누적운행거리와 실시간위치정보 등이 상세하게 저장, 관리되고 한 달 동안 위치정보가 저장되어 언제든 엑셀로 간편하게 위치정보를 출력할 수 있다.

현재, 긴급출동차량이나 각종 서비스 차량 물류차량 등 다양한 차량에 적용되어 사용중이다.

오토정보통신 개요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차량용 GPS위치추적기 윈로드 무선형GPS, 자전거도난방지GPS, 대인용 미아용 노인용, 오토바이용 GPS 등이며 ATPACK 윈로드 위치추적기는 현제 다양한 위치관제서비스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