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인천·문정·대전에 신규 매장 오픈

- 인천점, 등산·캠핑 등 아웃도어 원스톱 쇼핑 장점

- 문정점, 재래시장 상품권 사용 가능해

-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충남 지역 최초 직영 매장 특징

- 각 매장별 신규 가입 회원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오픈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3-10-22 09:00
고양--(뉴스와이어)--(주)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가 전개하는 캐나다 아웃도어 명품브랜드 ‘아크테릭스’가 10월 신규 매장 세 곳을 잇달아 개점하며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먼저 인천점과 문정점이 12일 동시에 선보였다. 인천 남구 주안동에 위치한 100㎥규모의 인천점은 블랙톤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매장으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아크테릭스 특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의류부터 신발, 배낭, 각종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이 구비돼 있으며, 고객들이 상품을 쉽게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동선을 고려해 설계됐다.

인천점을 방문한 고객은 완성도 높은 코디네이트와 아웃도어 라이프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매장 바로 옆에 전문 캠핑샵이 위치한 덕분에 캠핑, 등산 등 아웃도어 관련 원스톱 쇼핑을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인천점 관계자는 “300만 인구에 늘어만 가는 아웃도어 수요에도 인천에 이렇다할만한 아웃도어 상점이 없었다”라며 “신규 매장과 기존 캠핑샵이 함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아크테릭스의 훌륭한 브랜드 가치를 토대로 이곳이 인천 아웃도어의 메카로 성장하길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문정점은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70㎥ 크기의 매장이다. 차별화된 브랜드 콘셉트를 내세운 현대적 인테리어 위에 아크테릭스 제품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그동안 문정 로데오 거리에선 명품 수입 아웃도어 브랜드를 만나기 어려웠던 탓에, 오픈과 동시에 아크테릭스를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특히 문정점은 아크테릭스 매장으로선 보기 드물게 온누리 상품권 등 재래시장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문정점 관계자는 “요즘 재래시장 상품권을 보너스로 지급받는 회사도 많아, 개인 혹은 단체로 고성능 아웃도어 제품구입을 원하는 분들에겐 아크테릭스 문정점이 적격일 것”이라고 조언했다.

인천점과 문정점은 오픈 기념 행사로 신규 회원 5000 포인트 적립 및 사은품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별 델타LT 자켓, 아크테릭스 로고 컵, 스카프 등을 선물하고 있다. 다운자켓 구매 고객에겐 닉왁스 다운워시가 증정된다.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대전 지역에도 처음으로 18일 본사 직영 아크테릭스 매장이 문을 열었다.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8층 아웃도어 전문 매장에 위치한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이다. 이로써 대전광역시는 물론 근처 충남지역 고객들이 좀 더 쉽게 아크테릭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갤리리아 타임월드점 역시 오픈 기념행사로 구매금액에 따라 폴라텍 보온자켓, 텀블러, 스카프 등 사은품을 제공하며, 구매 신규 가입회원 5000 포인트 적립, 더블포인트(기존 5%+행사 5%) 적립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아크테릭스는 신규 매장 오픈과 함께 2013년도 F/W 신상품도 선보였다. 가장 돋보이는 제품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다운 자켓이다. ‘기능이 곧 패션’이란 아크테릭스 특유의 철학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다운은 단열과 복원력이 뛰어나지만, 비나 땀에 젖을 경우 급격히 보온력이 떨어져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지 않은 소재. 이에 아크테릭스는 습기에 강한 고어로프트, 세마텍 소재를 사용했고, 인체공학적 패턴을 활용해 보온력은 물론 활동성, 내구성까지 높였다. 미니멀한 디자인에서 나오는 세련미는 덤이다.

브랜드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알파 SV 자켓 등은 고어사의 새로운 소재 ‘고어텍스 PRO’를 사용해 방수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땀 배출은 더욱 향상시켰다. 그 외에도 각종 자켓, 바지, 베낭 등의 신제품이 입고됐으며, 각 매장 한편에선 이탈리아 정통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 문의
- 아크테릭스 인천점 전화 032-442-8848
- 아크테릭스 문정점 전화 02-443-1966
-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전화 042-720-6871

* 문의
-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전성호 주임 070-8633-5249 shchun@nelson.co.kr
- 홈페이지: www.nelson.co.kr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전성호 주임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