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팔, ‘여성용 성인소설 앱이 강세’
작년에 화제가 된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는 대담한 성적 묘사가 들어간 소설로 ‘엄마들의 포르노’로 불리며 전 세계에서 7천만 부 이상이 팔리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최근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이런 여성들의 호기심 충족은 점점 늘어가고 있다. 마치 10대 시절 책상 밑에서 몰래 읽었던 로맨스소설의 추억을 되새기듯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해 성인로맨스 소설을 읽고 있다.
스마트폰 전자책 업체 북팔(www.bookpal.co.kr)이 지난 두 달간 자사의 고객을 분석한 결과, 프리미엄(유료) 고객의 70%가 여성이며 이들의 대부분은 성인로맨스 소설을 좋아하는 20-40대 여성들이다. 북팔 마케팅 담당자는 “여성들의 성인콘텐츠가 부족한 현실에서 고급스럽게 편집된 북팔의 성인소설이 여성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대안이 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북팔은 스마트폰 기반의 콘텐츠 앱으로 누구나 손쉽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검색이 가능하며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트위터 @bookpalkorea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ookpal.co.kr
북팔 개요
북팔은 모바일 웹소설 전문기획사이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계열 폰 같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social eBook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bookpal.co.kr
연락처
북팔
김형석 대표
010-3428-6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