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을 위한 월동준비, 숙성 개똥쑥즙으로 환절기 면역력 강화

- 개똥쑥에 풍부한 비타민A, 면역력과 체력 증진에 효과

뉴스 제공
큰형네건강즙
2013-10-22 09:52
무안--(뉴스와이어)--회사원 박인학 씨(39)는 날씨가 쌀쌀해지는 10월 말 쯤부터 다음해 봄이 찾아 올 때까지 감기를 달고 산다. 환절기가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비염도 박씨를 괴롭게 한다. 어렸을 때부터 몸이 약해 잔병치례를 많이 했던 박씨는 몸에 좋다는 여러 음식들을 많이 찾아 먹어봤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

환절기가 되면 비염이나 감기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비록 심한 증상이 아닐지라도 나을만 하면 계속해서 다시 도지기 때문에 증상이 심한 사람들은 일상 생활에 지장을 받을 정도이다.

뛰어난 항암효과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진 개똥쑥에는 항암효과뿐만 아니라 이처럼 환절기에 감기를 달고 사는 박씨에게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들어있다.

면역력 강화는 개똥쑥이 갖고 있는 또 다른 효능 중에 하나이다. 개똥쑥에는 풍부한 비타민A가 들어있는데, 이 비타민A는 체력을 증진시켜 줄 뿐만 아니라, 면역력 체계도 강화시켜 평소 잔병 치레를 자주 하는 사람에게 큰 도움이 된다. 따라서 요즘과 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개똥쑥을 섭취하면 감기 예방은 물론 건강하게 겨울을 나게끔 내 몸의 월동 준비를 할 수 있는 것이다.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기 전부터 개똥쑥즙을 판매 해 온 큰형네건강즙 장주섭 대표는 “개똥쑥이 방송에 여러번 소개된 후, 암 환자들의 문의도 늘었지만, 개똥쑥 효능 중의 하나인 면역력 강화와 관련해서 문의하는 소비자들도 점점 증가하고 있다”며 “개똥쑥즙 만을 먹는다고 몸이 갑자기 건강해 지는 것이 아니라, 규칙적인 운동과 식사를 병행해야 개똥쑥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장 대표는 “개똥숙즙이나 개똥쑥환, 개똥쑥엑기스 등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은 반드시 어린 잎 만을 사용 했는지 확인해야 한다”며 “현재 식약처에서는 어린 잎을 제외한 줄기나 뿌리 부분은 안정성이 검증 되지 않아 식품 제조용 재료로서 인정하고 있지 않다”고 하며 소비자들에게 개똥쑥 구매 전 충분한 정보를 알아본 후 구매할 것을 조언했다.

큰형네건강즙 개요
큰형네건강즙은 2011년 12월 전북 무안에서 설립, 국산 재료를 직접 채취하여 만든 건강즙을 만들고 있는 업체이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한 건강보조식품을 만들어 단골에게만 매주 정해진 양을 배송하고 단골 회원들과 서로간 소통하며 건강 소식지를 자체 발행하기도 한다.

웹사이트: http://www.ourbrother.co.kr

연락처

큰형네건강즙
장주섭 대표
070-4652-58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