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K 순금으로 하는 럭셔리 피부 홈 케어

- 24K 순금 함유 제품으로 나이 잊은 젊은 피부로 거듭나자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10-22 10:08
서울--(뉴스와이어)--세기의 미녀라 불리는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가 젊은 피부 유지를 위해 금을 사용했다는 것은 이미 유명한 이야기.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금(金) 성분을 먹고 바르며 많은 여성들의 미용 재료로 사용되어 왔고, 현재까지도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각광 받고 있다. 이렇듯 금이 큰 인기를 받은 요인은 무엇일까?

금의 제일 큰 효능은 피부 정화와 진정 작용이다. 피부에 노폐물이 쌓이면 칙칙해지고 탄력이 떨어져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이 되는데 미세한 입자의 순금은 강력한 이온작용과 항산화작용을 통해 혈액순환과 피부 활성화를 촉진시켜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시켜준다. 또한 피부에 침투된 금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키고 주름 생성을 방어해주어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집에서 하는 24K 골드 케어

최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순금을 함유해 집에서도 손쉽게 럭셔리 골드 케어를 할 수 있는 뷰티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고 영양의 골드로 하는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

엘리샤코이 24K 골드 미네랄 크림과 에센스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노화 방지에 탁월한 24K 순금과 피부를 구성하는 미네랄 베이스와 유사한 해수성분, 보습에 탁월한 블루 마린 컴플렉스(Blue marine complex)가 함유되어 있어 건조하고 생기 잃은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케어해준다.(24K 골드 미네랄 크림 50g/4만5천원, 에센스 40ml/3만9천원)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