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대한민국 지도건강 캠페인 진행

- 다음지도에 반영 안된 도로나 지형, 명칭 수정요청 접수…PC∙모바일서 참여 가능

- 잘못된 정보 수정하거나 새로운 위치정보 등 추가하면 추첨 통해 100명에 경품 증정

뉴스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2013-10-22 10:16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다음지도 정보를 이용자들과 함께 수정하는 ‘대한민국 지도건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 지도건강 캠페인’은 새로운 길이나, 건물, 신장개업 및 폐점가게, 버스 노선 변경, 단골집 전화번호 등 다음지도에 반영되지 않은 정보를 이용자들이 신고, 수정하는 이용자 참여 캠페인이다. 1차 캠페인은 오는 10월 31일까지이며, 연말까지 한달 단위로 시즌 캠페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도 수정 참여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가능하다. PC사용자는 ‘지도 수정’, ‘여기 정보 수정’, ‘틀린정보 신고’ 등 세가지 방법으로 지도수정을 요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는 상세정보 페이지 아래 ‘잘못된 정보 수정’을 클릭하면 수정할 내용을 입력할 수 있다. 단, PC에서 지도수정을 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하다.

다음은 ‘대한민국 지도건강 캠페인’에 참여한 이용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을 지급하는 ‘우리동네가 달라졌어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는 PC와 모바일 다음지도를 통해 진행되며 PC, 모바일에서 지도 수정요청이 등록되면 자동응모가 이뤄진다. 자세한 안내는 다음지도 공식블로그(http://blog.daum.net/daummaps/48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음지도 관계자는 “우리 동네의 정보를 보다 많은 우리 이웃에게 나누기 위해 ‘다음지도 대한민국 지도 건강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다음지도 서비스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지도(http://map.daum.net)는 항공 사진을 활용해 실제 지형부터 다양한 시설물까지 표현한 ‘2D지도’, 전국 모든 지역을 고해상도 항공 사진으로 보여주는 ‘스카이뷰’, 국내 최초로 실제 거리 모습을 파노라마 사진으로 제공하는 ‘로드뷰’, 건물 실내 로드뷰 ‘스토어뷰’, ‘3D지도 실험실’, ‘함께 만드는 테마지도(http://m.place.map.daum.net/theme/list)’ 등 다양한 지도 서비스를 통해 정확한 위치정보와 실시간 교통정보를 PC, 모바일, 태블릿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재승
02-6718-3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