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가 절실했던 30대 예비 아빠, 로또 2등 당첨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에 올라온 글 한 편이 화제다. 글쓴이는 제568회 로또추첨에서 2등에 당첨된 최태영(가명) 씨로 다음 달 아내의 출산을 앞두고 있는 30대 예비 아빠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국내의 한 로또복권 전문업체의 당첨번호 예측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던 최씨는 해당 업체에 가입한 지 약 3년 만에 당첨금 4350만 5585원 2등 당첨의 행운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 19일, 토요일을 맞아 가볍게 술자리를 가지던 중 서울 지역번호로 전화가 걸려왔다. 서울에서 전화 올 일이 거의 없었기에 심상치 않은 기분을 느끼며 ‘뭐지?’하는 생각으로 전화를 받아보니 상대방은 제가 이용하고 있는 로또복권 전문업체라고 밝혔고, 그 말을 듣는 순간 ‘아, 당첨이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기쁜 마음에 최씨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로또 2등 당첨 후기를 남긴 것. 최씨는 “2등도 물론 큰 행운이지만 1등과는 숫자 하나이기에 솔직한 마음으로 아쉬운 것이 사실”이라면서도 “하지만 로또 당첨이 절실했던 상황에서 이번 당첨은 정말 1등 같은 2등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그는 결혼을 하며 얻은 집으로 인해 생긴 대출금이 있어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데다가, 또 다음 달이면 아이의 출산도 앞두고 있다. 그래서 그 어느 때보다 돈이 필요했던 상황이었다고 전했다.

최씨는 “이렇게 큰 행운이 찾아온 것에 대해 모두에게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 태어날 아이가 복덩이인 것 같다. 많은 분들께서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이번 568회 로또추첨에서 1등 당첨번호 1개 조합과 2등 번호 6개 조합을 무더기로 배출했다고 발표했다. 당첨번호를 획득한 주인공은 최태영 씨를 포함해, 1등 서현경(이하 가명), 2등 신재욱, 최진혁, 신원섭, 이승철, 이규섭 씨 등이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현재 당첨번호를 제공받은 회원들의 로또 구매 및 실제 당첨 여부를 확인 중에 있으며, 최태영 씨처럼 실제 1~2등 당첨이 확인되는 대로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치커뮤니케이션즈 개요
(주)리치커뮤니케이션즈는 국내 NO.1 로또복권 정보 제공 사이트인 로또리치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orich.co.kr

연락처

리치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박정민
02-2017-7943/79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