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5S와 5C, ‘프리스비’에서 가장 먼저 만난다

- 프리스비(Frisbee), 10월 25일(금) 오전 8시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 명동점, 강남스퀘어점 iPhone5S/5C 출시와 동시에 언락폰 판매

- 프리스비에서 SKT/KT 예약 개통시 3만원 상당 이벤트 카드 증정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규모의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Apple Premium Reseller) ‘프리스비’가 10월 25일(금) 명동점과 강남스퀘어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iPhone5S/5C 언락폰 판매에 들어간다.

지난달 애플이 공개한 아이폰5s/5c의 국내 출시가 다가오며 국내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프리스비는 10월 25일(금) 오전 8시 명동점과 강남스퀘어점을 조기 오픈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해 가장 먼저 iPhone5s/5c 전 색상 언락폰을 판매한다. 또한, 선착순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언락폰은 약정가입이 필요 없으며 원하는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프리스비에서는 iPhone5s/5c 전 색상 구비는 물론 인기 색상인 아이폰5S 골드 색상의 물량을 최대로 확보해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매장에는 애플 전문 스페셜리스트가 상주해 전문적인 상담은 물론 신규 액세서리 제품의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아이폰 신제품 출시와 함께 프리스비에서는 애플 정품 iPhone5s/5c 케이스를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리스비에서 제공하는 삼성카드 무이자 10개월 할부, 사용하던 휴대폰 및 컴퓨터 반납 후 구매 시 일정 금액을 보상하는 보상판매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iPhone5s 16GB는 88만원, 32GB는 101만원, 64GB는 114만원에 iPhone5c 16GB는 75만원, 32GB는 88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리스비 마케팅팀 김인겸 팀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애플 리셀러 명성에 걸맞게 iPhone5s/5c 출시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니즈를 파악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iPhone5s/5c를 좀더 특별하게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은 프리스비 아이폰 기프트 카드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본 기프트카드는 아이폰 구매 또는 개통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SKT/KT 예약 개통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며, 프리스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자를 신청 받고 있다.

프리스비는 체험형 애플 매장으로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전문가 교육과 자유로운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는 등 기존의 애플 리셀러에서 경험하지 못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프리스비는 명동, 강남, 홍대, 여의도, 부산, 대전, 대구를 비롯해 전국 10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risbee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비 개요
프리스비는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매장으로 애플 전문 판매점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risbeekorea.com

연락처

프리스비
최고은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프리스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