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의 치아지킴이, 자연치아성형

- 치아는 살리고, 교정한 듯한 효과까지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3-10-23 09:10
서울--(뉴스와이어)--치아교정이나 라미네이트 술식없이, 5분 이내에 치아를 가지런하고 반듯하게 완성하는 자연치아성형 술식이 화제이다. 일명 법랑질 성형술로도 불리는 이 술식의 가장 큰 장점은 법랑질은 치아의 최외곽층으로, 치아의 끝이 깨지거나 닳아도 아프지 않은 것처럼, 성형술 중에도 시리거나 아프지 않아 마취 없이 진행된다는 점이다.

매직키스치과의 “5분 완성 자연 치아성형”은 뾰족뾰족하거나 삐뚤해 보이는 치아만 선택적으로 정밀 기구를 이용해 가지런하게 다듬는 술식이다. 자연 치아성형 후, 연마 및 광택 과정을 거친 뒤, 거울로 바로 확인 가능하다. 치아 디자인은 라미네이트와 같이 본인이 원하는 모습을 함께 의논하게 된다.

특히, 매직키스치과에서는 추후 충치나 시림 증세를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연치아성형한 부위에는 모두 불소 도포까지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비뚤거리는 앞니에서 송곳니와 어금니까지도 가능한 술으로, 실제로 치아교정이나 치아미백, 잇몸성형과도 동시에 진행가능하다고 한다. 주로 윗니에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삐뚤거리는 아랫니도 자연치아성형만으로도 교정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대표원장(치의학박사)은 "치아는 한 번 다듬으면 다시 재생이 안 되므로, 경험이 많고 심미안을 지닌 치과의사에게 시술받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매직키스치과 개요
매직키스치과는 압구정역 5번출구 앞에 위치한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는 물론, 심미치료의 일환인 투명교정, 치아성형, 라미네이트, 치아미백과 거미스마일수술과 턱관절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매직키스치과와 함께하는 순간, 누구나 VIP!!’라는 취지하에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친절하고 섬세하게 치료하고 있다. 또한 최첨단 디지털장비를 이용해 결과를 예측하여 치료의 정확성을 높이고, 여러 분야의 치과의사들이 협진하여, 치료계획을 수립하여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면밀한 상담과 검진을 하는 치과이다.

http://blog.naver.com/mkissdent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