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정통 발목 등산화 VS 트래킹화 매출 역전
- 최근 가볍고 편안한 트래킹화 인기
-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일생생활에서 활용하는 소비자 증가
그만큼 트래킹화의 인기가 비율이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는 것. 특히 올해 초 출시돼 인기를 얻고 있는 ‘K2의 플라이워크 시리즈’ 상품의 경우 판매시작 후 첫 한 달(4/1~4/30)에 비해 최근 한 달(9/23~10/22)간 매출이 약 2.9배 이상 증가했다.
롯데닷컴 남성스포츠팀 서보람 MD는 “최근에는 전문 산악인들이 신는 등산화보다는 평소에도 가볍게 신을 수 있는 트래킹화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디자인과 색상도 다양해 평소 편하게 신기 위해 구매하는 고객도 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닷컴에서는 각종 아웃도어 상품을 만날 수 있는 ‘K2 2013 F/W 신상품 입고’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인기 있는 트래킹화는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품목 최대 5% 쿠폰이 제공된다.
인기상품으로는 착화감과 접지력이 좋아 발의 피로를 덜어주는 ‘케이투 현빈광고상품 남녀공용 고어텍스 워킹화’와 ‘케이투의 남성용 하이커(HIKER) 자켓’ 등 이 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롯데패밀리 16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지니의 원데이 찬스’를 진행한다. 매일 0시부터 23시 59분 까지, 엄선한 한 가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지니의 원데이 찬스’에서는 10월 23일 하루 동안 ‘미소페의 앵글·워커’를 7만 9000원에 판매한다. 이어 24일에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남성코트’를 단 하루 특가에 선 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이유리 차장
02-3668-8821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