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 코리아, 수험생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 진행

- 돌(Dole) 코리아, 10월 31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응원 댓글 온라인 이벤트 진행

- 응원하는 수험생 학급에 엄선한 돌(Dole) 코리아 ‘특선(特選) 바나나’ 1박스 전달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13-10-23 09:22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제임스 프리데옥스)는 수능 시험을 앞두고 10월 22일부터 31일까지 수험생에게 응원 댓글을 달면 당첨 시 해당 수험생에게 바나나 한 박스를 선물하는 ‘수험생 응원 댓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Dole) 코리아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돌(Dole) 코리아가 수험생의 수능 성공을 기원하며 특별히 마련한 이벤트로,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응원 댓글을 단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하여 돌(Dole) 코리아 ‘특선(特選) 바나나1박스를 수험생의 학급으로 전달한다.

수험생들에게 전달되는 돌(Dole) 코리아 ‘특선(特選) 바나나’는 지난 9월말 출시된 돌(Dole) 코리아의 신제품으로, 100가지 품종 중 단 하나를 엄선하여 비옥한 토양의 고냉지에서 한정 재배하여 맛과 영양이 풍부한 특상의 바나나다. 일반 바나나 대비 높은 당도, 쫀득한 식감과 단단한 과육이 특징이다.

바나나는 체내 항산화 작용을 활성화 시켜 최적의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주며, 뇌에 유해한 활성 산소를 제거하여 뇌세포의 손상을 감소시켜 기억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세틸콘린(기억력과 인식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신경전달물질)의 분해를 막아 감퇴한 학습능력을 개선하는 효과가 좋아,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영양만점 간식이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팀 부장은 “바나나는 각종 비타민, 엽산 등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과일로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대표적인 브레인 푸드로 알려져 있다”라며 “특별히 까다로운 품종 개발 및 재배 과정을 거쳐 엄선해 영양과 맛이 더욱 풍부한 돌(Dole) 코리아 특선(特選) 바나나를 먹고 수험생들이 더욱 힘을 내어 수능 당일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길 기원한다.” 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의 당첨자는 11월 1일 돌(Dole) 코리아 공식 블로그 (http://blog.dole.co.kr/)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oleKorea)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돌(Dole)코리아 개요
돌(Dole Food Company Inc.)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품질 제일주의’의 원칙에 따라 맛과 영양, 안전 등에 엄격한 평가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도입해 품질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1), 유기농 관련 인증 등 국제인증을 보유함으로써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2004년부터 건강컬러 캠페인을 도입해 올바른 식생활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으며, 무료로 진행되는 ‘어린이 쿠킹 클래스’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Dole)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김윤주A E
02-6250-70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