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디큐브아카데미-파고다어학원 업무협약 체결

- 디큐브아카데미 서남부권 지식플랫폼 역할 두각!

뉴스 제공
대성산업 코스피 128820
2013-10-23 09:45
서울--(뉴스와이어)--대성(회장 김영대)이 운영하는 신개념 글로벌 지식플랫폼 사업인 디큐브아카데미가 파고다어학원과 교육 강좌 개설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11월 4일부터 어학 과정을 개강한다.

디큐브아카데미는 파고다어학원과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서울 서남권 외국어 시장의 교두보를 확보하고, 1호선과 2호선이 만나는 신도림의 지리적인 강점을 이용해 구로·영등포·목동 등 인근지역의 직장인, 학생 및 유동인구를 타깃으로 어학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디큐브시티 15층에 위치한 디큐브아카데미는 대학생·강사·저자·프리랜서·1인 창조기업 등 지식산업에 종사하는 지식인들의 지식플랫폼으로서 ‘렉쳐 큐브(Lecture Cube)’, ‘비즈 큐브(Biz Cube)’, ‘카페 큐브(Cafe Cube)’로 구성된 지식 멀티플렉스다.

또한, 파고다어학원은 양질의 교육과정을 선보여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를 수상해 브랜드 선호도 및 신뢰도, 브랜드 파워, 경영 비전 분야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디큐브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렉쳐 큐브’에서 제공되던 직무 전문 교육, 교양 강좌는 물론 최고의 어학 강의까지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디큐브아카데미가 서남권의 비즈니스 트렌드를 리딩하고 신지식을 창출하는 지식 충전의 거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성산업 개요
대성산업은 1947년 해강 김수근 창업주가 경북 대구에서 연탄회사 '대성산업공사'를 세운 게 기원이다. 2010년 6월 대성산업은 사업 부문 일체를 인적 분할을 통해 분할 신설 회사인 대성산업에 포괄 이전하고, 존속 법인인 대성산업의 상호를 대성지주로 바꾸고 사업형 지주회사로 전환한 뒤 주식을 재상장했다. 2011년 1월 대성합동지주로 변경했고, 2017년 8월 대성산업이 대성합동지주를 흡수 합병했다. 현재는 석유가스 및 기계 판매, 해외자원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GS칼텍스 정유회사의 최대일반대리점으로서 주유소, 가스충전소를 설치, 운영 중이며 일회용 부탄 및 재활용 리필캔 사업을 함께 수행하고 있다. 흑자사업 부문 영업 확대 및 계열회사의 신제품 개발 강화를 통한 판매와 이익 증대, 해외 시장 진출 강화 등으로 신성장 동력을 마련할 계획이며 계열사 대성쎌틱에너시스와 열병합 발전소 DS파워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aesung.co.kr

연락처

대성산업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임지영 과장
02-783-67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