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RIZE, 2020년까지 3개의 새로운 Ocean XPRIZE 공약 발표

- 현재까지 XPRIZE의 가장 야심찬 공약은 다년간의 노력으로 일반대중 참여를 위한 Ocean Ambassador Program 실행

뉴스 제공
XPRIZE
2013-10-23 13:35
뉴욕--(뉴스와이어)--동기부여 시상 경연대회의 세계적인 선두기구인 XPRIZE (www.xprize.org)가 XPRIZE Ocean Initiative의 일환으로 2020년까지 3개의 추가 ocean XPRIZE를 실행하는 다년간의 작업인 현재까지 최대 규모의 계획을 발표했다.

이 계획과 동반하여 XPRIZE는 상 설계에서 시상까지 XPRIZE 프로세스를 일반인들이 내부인 시각으로 볼 수 있고 다음 세 가지 ocean XPRIZE로 다루게 될 Grand Challenges를 크라우드소스하는 Ocean Ambassador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다.

인류의 무분별한 활동으로 바다에서 어류가 남획되고 오염되며 착취되고 있다. 바다가 지구상의 온 생명체를 지탱하는 역할을 하므로 이러한 점은 문제이다. 전 세계 정부들이 건강한 바다를 만들기 위한 연구와 투자를 점차 줄임에 따라, XPRIZE가 이 공백을 메우기 위해 개입하게 되었다.

XPRIZE는 현재 위기에 처한 우리의 바다를 바꿔 진정한 혁신을 통해 세계의 바다가 건강하고 가치가 있으며 이해될 수 있게 만들려는 담대한 비전을 가진 혁신가, 과학자, 정부 관계자, 비즈니스 리더, 자선가 및 바다 옹호자들의 커뮤니티를 고무하는 고유의 위치에 있다.

XPRIZE의 회장 겸 CEO인 Dr. Peter H. Diamandis는 “XPRIZE에서는 위대한 아이디어가 어디에서나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 모든 계층의 전 세계의 팀들이 우리의 경연대회에서 경쟁한다. 크라우드소싱은 막대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일반 대중을 초대하여 우리의 바다가 직면한 Grand Challenges에 연마하도록 하고 있다. 어류 남획, 오염, 플라스틱 또는 다른 무수히 많은 문제들에 있어 관심이 있고 동기 부여가 된 개인들로부터 직접 의견을 들음으로써 새롭고 예기치 않은 솔루션을 만들게 된다”고 말했다.

이 계획은 2011년 석유 복구 정화율을 이전의 최고비율보다 거의 4배 더 높인 방법을 보여준 팀에게 수여된 $140만 달러 Wendy Schmidt Oil Cleanup XCHALLENGE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그리고 2013년 9월 XPRIZE는 $2백만 달러 Wendy Schmidt Ocean Health XPRIZE를 시행하여 혁신가들이 바다의 산성화에 대한 이해를 전환시키는 정확하고 경제적인 바다 pH 센서를 개발하도록 촉구한다.

Schmidt Family Foundation의 대표이자 Schmidt Ocean Institute의 공동 설립자인 Wendy Schmidt는 “우리는 Grand Challenges 의 복잡성으로 인해 다양하고 상호 작용적인 솔루션이 필요함을 알고 있다. 광대한 오션 비전을 위한 여러 시상 계획을 활용함으로써 진정한 영향을 달성할 수 있다. XPRIZE와 함께 이러한 일을 가능하게 할 수 있도록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XPRIZE Ocean Ambassador가 되려면 www.xprize.org를 방문하고 Wendy Schmidt Ocean Health XPRIZE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보려면 oceanhealth.xprize.org를 방문하면 된다.

XPRIZE 관련 정보

1995년에 설립된 XPRIZE는 대규모의 공개적인 동기부여 시상을 학습, 탐구, 에너지 및 환경, 글로벌 개발, 생명과학의 다섯 분야에서 만들고 관리함으로써 세계의 Grand Challenges를 해결하는 최고의 기구이다. 진행 중인 상으로는 $3천만 달러의 Google Lunar X PRIZE, $1천만 달러의 Qualcomm Tricorder XPRIZE, $225만 달러의 Nokia Sensing XCHALLENGE 그리고 $2백만 달러의 Wendy Schmidt Ocean Health XPRIZE가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xpriz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xprize.org/

연락처

Eric Desatnik
310.741.4892
이메일 보내기

Blaec Kalweit
212.691.28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