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앤미네트워크, ‘미앤미 고객감동 36.5’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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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앤미의원
2013-10-23 15:27
서울--(뉴스와이어)--미앤미의원은 이달부터 ‘고객감동 36.5’ 캠페인을 개최하고 3가지 실천과제를 선포했다고 밝혔다.

‘고객감동 36.5’캠페인은 미앤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365일 언제나 따뜻하고 포근한 36.5도와 같은 서비스를 실천하겠다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선포된 실천과제는 고객의 입장을 더욱 배려하고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실천 항목으로 △고객의 말에 먼저 ‘공감’한 뒤 질문에 대응하기 △고객 불만 접수 시 이유를 대기 전 먼저 ‘양해’를 구한 뒤 재빨리 불편사항을 해결하기 △간단한 시술이라도 고객의 ‘손’을 잡아드려 불안한 마음을 안정시켜 드리기이다.

이번 고객감동 캠페인은 그 동안 고객만족평가로 파악된 고객감동사례와 고객건의사항 등을 취합한 결과를 토대로 선정되었으며 구체적인 실천과제를 통해 캠페인 참여율을 높이고 있다.

미앤미의원 이환석 대표원장은 “이번 캠페인은 서울 경기 14개의 전지점 직원들이 고객에게 ‘공감’하고 ‘소통’하는 구체적인 행동강령을 토대로 단순히 친절한 서비스에서 더 나아가 고객감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미앤미 네트워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끊임없이 발전하는 의료서비스와 함께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미앤미의원 개요
미앤미의원은 2003년 부천점 개원이래 서울, 경기 14개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쁘띠성형 전문 클리닉으로 성장해왔다. 특히 미앤미의원은 쁘띠성형을 전문 주진료과목으로 삼고 10년 간 유지하고 있다. 지난 4년간(2009∼2012년 집계) 시술된 쁘띠성형은 약 20만 건이 넘으며 집계되지 않은 2003년부터 2011년까지의 시술건수를 감안하면 훨씬 많은 시술이 진행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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