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 있는 패션 인재 양성하는 ‘서울패션아카데미’ 졸업생 화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3-10-23 18:18
서울--(뉴스와이어)--본질에 충실하면서도 깊이가 다른 패션특성화 교육시스템으로 정평이 나 있는 서울패션아카데미(법인, 학장 박정원) 졸업생들의 활발한 활동이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축제인 서울컬렉션에 학점은행제 출신 최초로 2회 연속 입성해 이미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졸업생 장형철 디자이너(ordinary people)는 지난 19일 자신만의 참신한 발상을 선보여 패션쇼에 참석한 많은 해외바이어들과 프레스들에게 가능성을 제시하기에 충분했고, 오는 11월 방송 될 SBS 패션서바이벌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막강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A.fond(어폰드)’를 런칭한 졸업생 박주현, 최우승, 김기훈 디자이너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백화점 입점 뿐 아니라 인디브랜드페어, 강남패션페스티벌, 패션코드2013, 패션위크 수주전시회 서울패션페어 등 비즈니스 박람회에 적극 참가하여 경쟁력 있는 브랜드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고 권위의 신인디자이너 등용문인 제31회 대한민국패션패션대전 본선에 진출한 졸업생 이호건 역시 독특한 시각과 아이디어로 실력과 능력만으로 누구에게나 가능성이 있다는 근거 있는 확신과 용기를 후배들에게 보여주고 있다.

‘격이 다른 패션스쿨’이라는 학교 타이틀에 걸맞은 쾌거를 이루고 있는 서울패션아카데미(법인)의 박정원 학장은 “앞으로도 남다른 교육노하우를 살려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해 세계적 수준의 패션아티스트 양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정형화된 가르침’보다는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서울패션아카데미(법인)의 패션디자인 정규 과정은 선착순 수시입학이 가능하며, 초보자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다.

※ 교육문의: 02-755-3755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