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 챙기면 두뇌활동과 집중력에 큰 도움

뉴스 제공
위편한세상
2013-10-24 09:01
서울--(뉴스와이어)--요즘 현대인들은 너무나도 바쁘게 살아가고 있다. 학생들에서부터 직장인들까지 지금 시대를 살아가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아침시간을 전쟁처럼 보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TV광고 속 밥그릇을 들고 따라다니며 아침 한 숟가락이라도 더 먹여보고자 노력하는 어머니들의 모습이 비단 과장된 것만은 아닌 듯하다.

바쁘게 살다보니 항상 느껴지는 만성피로 때문에 아침밥 먹는 시간 보다 차라리 그 시간에 조금이라도 더 자고 싶어하게 되고, 그러다 보면 자연스레 아침을 거르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아침식사는 우리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조건으로 손꼽히고 있다.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르면 아침식사는 아침,점심, 저녁식사 중 가장 중요하다. 아침식사를 건강하게 하면 두뇌활동에 필요한 포도당공급이 수월해져 두뇌활동이 활성화되고 산소공급이 원활해지면서 업무처리나 학업 등에도 도움이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아침을 거르면 공복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폭식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도 아침식사를 꼭 챙겨야 할 이유 중 하나이다. 폭식이 습관화 되면 비만의 위험도도 커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리는 체중조절 하는 사람들의 식사습관에서 아침식사를 꼭 거르지 않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이렇듯 아침식사는 별뜻없이 지나치기 쉽지만 꼭 챙겨야할 필수조건 중 하나이다. 하지만 말그대로 전쟁같이 정신없는 아침시간대에 밥을 꼬박꼬박 챙겨먹는 다는 것은 힘들다. 만일 맞벌이 부부라면 더더욱 그러기는 힘든 것이다.

이에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아침식사 대용식을 이용하여 끼니를 거르지 않고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하고 있다.

특히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현명한 주부들의 경우 영양가도 있고 신선도도 높은 아침대용식을 찾아 가족의 아침식사로 챙기고 있는데, 최근 ‘참위튼 3종세트’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참위튼 3종세트는 아침식사로 부담없는 쑥떡이 포함된 건강식품으로, 100% 국내산 쑥찹쌀떡을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제공한다. 이 쑥떡에는 방부제 및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아이들에게도 좋으며 특히 위와 장이 편안해지는 효과가 있어 아침식사로 부담없다는 것이 인기의 이유이다.

뿐만 아니라 3종세트에는 몸에 좋은 양배추, 브로콜리, 쑥 등 3가지 혼합진액인 양싸브즙과 여성들의 건강에 특히 좋은 싸주아리쑥즙이 포함되어 있는데, 아침식사 후 양싸브즙 한 잔을 마시고 쑥즙을 물에 희석하여 하루 동안 꾸준히 마셔주면 훨씬 더 건강한 식단을 완성할 수 있어 최근 선호도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모든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정성껏 생산하며 신선한 재료를 직접 공수해 주문을 받은 후 생산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믿고 구입한다.

위편한세상 최태영 대표는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매일매일 신선과 위생을 각별히 신경쓰고 있다”고 말했다.

아침식사 대용식으로 인기높은 3종세트는 위편한세상(http://www.wejang.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편한세상 개요
위편한세상은 천연재료만 사용하여 위와 장이 편한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빠른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중소식품제조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wejang.com

연락처

위편한세상
홍보팀
최태영
02-484-8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