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랑스 최대 가전유통 다띠(Darty)와 손잡고 디지털 IT기술 적용된 프리미엄 매장 선보여
- 삼성 LFD와 태블릿 활용, 프랑스 다띠(Darty)매장 최초 디지털화
- 클럽드쉐프 이벤트 통해 삼성 주방가전의 탁월한 성능 알려
- 다띠(Darty)와의 지속협력 통해 프랑스 등 유럽 내 가전 브랜드 강화
삼성전자와 다띠(Darty)는 23일(현지시각) 프랑스 파리에서 LFD와 태블릿을 매장에 설치해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제품 정보를 알아보고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디지털 매장 구축 관련 전략적 협력방안을 발표했다. 다띠(Darty) 최고경영자(CEO) 레지스 슐츠(Regis Schultz)(왼쪽 첫번째)와 클럽드쉐프 소속 주방장 및 삼성전자 CE부문 윤부근 대표(왼쪽 끝)가 프랑스 파리의 다띠(Darty) 프리미엄 디지털 매장 오픈을 기념하고 있다.
한편, 이날 삼성전자는 빌트인 오븐과 쿡탑 등 삼성전자 주방가전의 다띠(Darty) 입점을 축하하며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했다.
삼성전자는 ‘클럽드쉐프’의 미쉘 트로와그로(Michel Troisgros)를 초빙해 삼성 주방가전으로 조리한 특별한 저녁식사를 제공했으며, 삼성전자 주방가전의 탁월한 조리 성능을 고객들이 다띠(Darty)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삼성전자 CE부문 윤부근 대표는 “삼성의 컨버전스 기술을 활용해 다띠(Darty)와 함께 프리미엄 디지털 쇼핑 체험 공간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프랑스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삼성전자는 다띠(Darty)와 프리미엄 디지털 매장 구축을 지속 확대하는 등 협력관계를 통해 프랑스 내 가전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
이날 행사에는 삼성전자 CE부문 윤부근 대표와 다띠(Darty) 최고경영자(CEO) 레지스 슐츠(Regis Schultz), VIP 고객 및 기자단 등 총 150명이 참가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9월 유럽 대표 명품백화점인 해롯백화점에 ‘삼성전자 브랜드 전시관’을 열고 고품격 체험 마케팅 활동을 강화했다.
삼성전자는 유럽에서 지속적인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이 열망하는 브랜드로 한 단계 더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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