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캐나다대사관, ‘캐나다 교육박람회 2013’ 다양한 이벤트 마련

- 캐나다 주정부 교육부 인가 받은 70여 개의 기관 참여

- 온라인 무료 신청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행사 진행

뉴스 제공
주한캐나다대사관
2013-10-24 09:46
서울--(뉴스와이어)--주한캐나다대사관은 캐나다 교육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11월 3일 ‘캐나다 교육박람회 2013’을 개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캐나다 교육 박람회 2013’은 주한캐나다대사관이 직접 주최하는 행사로 캐나다가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 정보와 기회를 한번에 알아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나다 교육박람회로 자리매김해 왔다.

특히 올해는 한국-캐나다 수교 50주년을 기념하여 박람회 개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먼저 온라인 무료 신청 이벤트를 통해 사전 예약자 5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등록은 주한캐나다대사관에서 운영하는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canadaedu.or.kr)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 등록과 함께 한국-캐나다 수교 50주년 기념 교육박람회에 대한 축하메시지를 남겨주면 이벤트에 접수가 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일 금요일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www.canadaedu.or.kr) 및 중앙컬처스클럽 홈페이지(www.arisori.com)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문자를 일괄 발송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현장 참석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박람회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캐나다 왕복 항공권, 아이패드, IELTS 무료 응시권, 뉴스위크 등 다양한 경품을 현장에서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교육 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캐나다 주정부 교육부로 인가 받은 초중고 공립교육청, 사립학교, 컬리지 및 대학을 포함 70여개 기관이 참여한다”며 “캐나다 교육에 관심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1:1 상담 및 각 주정부 및 학교 관계자들이 각 주별 교육 시스템에 대해 설명하는 세미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고 설명했다.

캐나다 교육 박람회 2013은 11월 3일(일) 오후 1시부터 5시간 동안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1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한캐나다대사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나다교육박람회 2013>

- 주 최: 주한캐나다대사관
- 협 찬: 주한캐나다관광청, 외환은행
- 일 시 : 2013년 11월 3일 (일) 13:00~ 18:00
- 장 소 :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1층 그랜드볼룸
- 대 상 : 초, 중, 고 및 대학생, 일반인, 학부모
- 무료 사전접수 및 참가 기관 검색: 공식 홈페이지(www.canadaedu.or.kr)

주한캐나다대사관 개요
캐나다는 짧은 역사 속에서도 세계 일류의 통치조직, 기업, 문화, 생활방식을 갖춘 지식기반 국가로 성장해왔다. 놀랍도록 아름다운 자연의 명소와 드넓게 펼쳐진 국토는 캐나다의 자랑이다. 교육, 환경, 보건 의료를 특히 중요시하는 캐나다 국민들은 자신 있고 낙관적인 태도로 미래를 바라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gc.ca

연락처

주한캐나다대사관
홍보대행사 보도진
김영규 주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