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네트웍스, 아시아태평양지역 웹방화벽 시장 리더로 선정
-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2013 APAC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점유율 리더십 상 수상
이번 수상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F5의 보안 전략이 성공적으로 시행되고 있음을 입증한 것이다. F5 네트웍스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수석부사장인 크리스티안 헨트스켈 (Christian Hentschel)은 “회사 브랜드를 보호하고 웹 보안과 관련해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고위경영진에게 매우 중요한 우선사항이다. 사이버공격은 종종 지적 재산, 금전, 회사기밀정보, 정체성 등의 손실이나 도용으로 이어진다. 효과적인 보안전략은 기업의 인프라뿐 아니라 디바이스, 웹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사용자들이 모바일 및 웹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하는 통로가 되는 네트워크까지도 포함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기존의 방화벽으로는 멀티-레이어 DDoS나 SQL인젝션 공격과 같이 점점 더 복잡해지고 증가하는 공격들을 적절히 방어할 수 없으며, 이는 기업의 웹 애플리케이션이나 데이터 그리고 사업 전반에 심각한 위협이 된다. ICSA 인증을 받은 F5의 유연한 웹방화벽과 포괄적인, 정책 기반의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은 애플리케이션 레벨에서 이러한 위협들을 해결해 준다.
F5는 지난 9월 웹 사기, 피싱 및 악성 소프트웨어 방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Versafe를 인수해 보안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했으며,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그리고 어떤 디바이스를 이용해서든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는 전체적인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는 F5의 비전과 헌신을 더욱 공고히 했다. F5의 포괄적인 보안 솔루션은 DNS 보안, DDoS 방어, 네트워크 방화벽, 접속 관리, 애플리케이션 보안 등을 지능적인 트래픽 관리와 결합한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아시아태평양 ICT 산업부문 매니저인 캐시 황 (Cathy Huang)은 이번 F5의 수상에 대해, “F5 네트웍스는 전년 대비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시장에서 선두자리를 유지했다. F5는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을 독립적인 솔루션 또는 자사의 BIG-IP®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 플랫폼에 통합된 솔루션으로 제공하므로, 고객들은 자신의 니즈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게 된다. 결과적으로 WAF가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와 매력을 지닌 솔루션이 된다”고 말하며, “더불어,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보호, 진보된 모니터링, 성능 저하 없이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는 역량으로 인해 F5의 WAF 솔루션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기업들에게 1순위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평가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이번 조사에서는, F5 와 다른 벤더들의 성장 전략 및 실행 우수성, 포트폴리오 다양성, 제품 및 기술의 혁신성, 시장 점유율, 매출 및 매출 성장 등에 대한 조사와 비교가 이루어졌다.
F5 네트웍스 개요
F5 네트웍스 (NASDAQ: FFOV)는 하나로 연결된 세상이 보다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드는 글로벌 기업이다. F5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모바일 트래픽, 이메일, 음성, 데이터 파일을 통해 발생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애플리케이션서버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이미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과 통신사, 정부기관 그리고 수많은 소비재 기업들이 F5의 지능형 서비스 프레임워크(Intelligent Services Framework)를 도입하여 확실한 보안과, 고가용성의 애플리케이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5networks.co.kr 에서 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5.com
연락처
F5 네트웍스 코리아 홍보대행
스트래티직마케팅(SMC)
김선미 차장
02-3445-7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