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도매시장의 허브로 주목받는 ‘도매짱’

- 휴대폰 액세서리 도매의 신 유통채널

뉴스 제공
머큐리코퍼레이션
2013-10-24 10:07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액세서리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최고급 스마트폰 가격이 100만원대에 육박하고 있고 다른 사용자들과 차별화하려는 소비자들의 욕구가 당연시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디스플레이의 크기가 커지면서 스마트폰 보호의 필요성이 높아졌다. 스마트폰을 2대 이상 쓰는 사람은 드물지만 스마트폰 액세서리는 그런 제한이 없고 교체 주기가 짧아 시장 성장 속도가 비교적 빠른 편이다.

또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시장은 수익률이 높고, 투자자본이 많이 소요되지 않는 장점을 가졌다. 많은 중소기업과 창업자들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으며, 휴대폰 제조사가 직접 시장을 공략하기도 한다.

이러한 흐름을 타고, 스마트폰케이스 대표기업 (주)머큐리코퍼레이션은 모바일액세서리 도매몰 ‘도매짱’을 오픈했다. 기존 머큐리사의 B2C몰인 ‘머큐리마트’와는 다르게 기업거래 B2B비즈니스를 타깃으로 한 점이 눈에 띈다.

머큐리는 국내 휴대폰 액세서리 도매시장 유통 활성화를 목표로 ‘도매짱’이라는 새로운 유통채널을 개발했다. 유통단계를 최소화해 중간마진을 없애고, 상품의 공급가를 최대로 낮추었다. 고객만족의 기본이념을 제대로 지키겠다는 포부가 야심차다.

도매짱(www.domezzang.co.kr)은 모바일 액세서리 업계의 대형유통사들이 입점하여 여러가지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국내외의 저가형 상품들부터 고가형 상품들까지 유무명 브랜드를 막론하고 활발하게 운영 중이다.

믿을 수 있는 안전거래 시스템, 영업비용 절감을 통한 최저가 보장, 다양한 이벤트 할인행사로 고객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모바일액세서리 특성상 트렌드와 소비성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군이 구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시장 확대의 가속성을 높여주고 있다.

머큐리코퍼레이션 개요
국내 최대 규모로 휴대폰케이스를 생산하고 있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은 현재 중국, 일본, 인도, 대만, 호주, 이란, 두바이, 케냐, 브라질 등 전세계 곳곳에 수출을 하고 있다. '머큐리'와 '구스페리'는 머큐리코퍼레이션의 대표 브랜드로서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자랑한다. 기존의 젤리케이스가 누렇게 변색되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테두리 부분을 더욱 보강해 충격시 휴대폰의 파손위험을 줄였다. 또한 최고급 소재의 TPU를 사용하여 내구성 문제도 획기적으로 보강하였다.

도매짱: http://www.domezzang.co.kr

웹사이트: http://mercurymart.com

연락처

머큐리코퍼레이션
온라인사업부
이민형 과장
070-4351-6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