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뷰티센터, 베트남 하노이에 개소
한국뷰티센터는 대구지역 의료기관인 가가성형외과, 삼성S성형외과, 퀸성형외과, 올포스킨피부과가 현지에 의료 인력을 파견하고 베트남 현지병원인 홍녹병원이 시설 및 장비를 투자해 대구지역 외국인 환자 유치업체인 도우투어와 공동 운영한다.
하노이 시내 최고층인 경남빌딩에 150평 규모로 고객 타깃이 상류층인 만큼 최고 시설을 완비했다.
한국뷰티센터는 대구지역 의료기관의 우수한 의료기술과 최고의 의료서비스로 현지 고객을 대상으로 대구의료관광홍보, 의료관광 상담, 현지 의료진료, 의료관광객 모집 등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대구의료관광을 위한 베트남 거점 활동 중심지로 이용될 예정이다.
베트남 지역에 처음으로 대구의료관광을 위한 한국뷰티센터가 개소하는 만큼 김연창 대구시 경제부시장, 인주철 메디시티대구협의회장, 장증태 대구파티마병원장, 조병채 경북대학교병원 교수, 오재훈 가가성형외과 원장, 김흥동 삼성성형외과 원장, 유현욱 퀸성형외과 원장, 도우투어 이동화 대표 등이 참석해 대구시에서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표명함으로써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이번 개소식에서는 베트남과 대한민국 간 문화 및 의료 교류를 보여 주기 위해 패션쇼, 전통춤공연과 대구지역 성형외과 의사의 한국 연예인 성형과 성형최신기술 설명회가 포함돼 있어 현지인을 대상으로 매력적인 한국성형을 홍보할 예정이다.
대구시 김연창 경제부시장은 “이번 베트남 하노이 한국뷰티센터는 베트남에서 첫 번째 대구 의료관광을 위한 거점 장소로써, 앞으로 점진적인 네트워크의 확대를 통해 베트남에서 한국의 높은 의료기술을 알려 베트남 지역 의료관광객을 유치하는 교두보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구광역시청 개요
대구광역시청은 26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권영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권영진 시장은 시민행복과 창조대구를 이루기 위해 대구광역시를 창조경제의 선도도시, 문화융성도시, 안전복지도시, 녹색환경도시, 소통협치도시로 만들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egu.go.kr
연락처
대구광역시
의료산업과
이한조
053=-803-64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