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산업의 미래, '유통·제조 상생협력 상품전’ 참가기업 모집

- 유통업계의 창의적 대·중소 상생협력과 유통산업의 미래트렌드 제시

- 대형마트,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쇼핑몰, 편의점 등 다양한 1:1 비즈니스 매칭 실시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3-10-25 09:40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에게 국내 모든 유통업체와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유통·제조 상생협력 상품전’이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대한상의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기획재정부, 미래창조과학부, 공정거래위원회, 중소기업청, 유통산업연합회가 후원하는 이번 ‘유통·제조 상생협력 상품전’은 대형마트3사, 백화점, 편의점, 온라인쇼핑몰에서부터 전통시장에 이르는 모든 유통사가 참여해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모집대상은 전기전자, 환경에너지,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제조업분야와 유통관련 IT분야 중소기업이며, 선착순 200개사로 마감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중소기업의 상생협력 발전을 도모하는 대한상공회의소와 각 정부기관의 후원으로 ▲중소기업 아이디어 신상품 론칭쇼 ▲현장판매전 ▲출품업체와 유통사MD와의 1:1비즈니스 상담회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중소기업에 현장 판매와 안정적인 신규 거래선 확보는 물론 신상품 판매의 기회가 제공된다.

월드전람 개요
월드전람은 전시회 주최 전문업체로 전시장, 박람회, 전시업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http://expo.korcham.net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대한상공회의소
김진 과장
02-6050-3169

양수진 사원
02-6050-3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