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24K 골드 캐비어 프리미엄 라인 출시

- 순금과 캐비어 성분이 함유된 크림과 에센스로 동안 피부 완성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3-10-25 10:13
서울--(뉴스와이어)--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해줄 프리미엄 라인 24K 골드 캐비어 크림(50g/6만9천원)과 24K 골드 캐비어 에센스(50ml/4만8천원)를 출시했다.

평소 접하기 힘든 진귀한 성분인 금과 캐비어 추출물을 담은 프리미엄 라인은 탄력과 노화 예방이 필요한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고기능성 제품이다.

24K 골드 캐비어 크림과 에센스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항산화작용과 노폐물 제거 등 피부 정화 작용이 탁월해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24K 순금과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캐비어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엘리샤코이 브랜드개발팀 관계자는 “24K 골드 캐비어 크림과 에센스는 엘리샤코이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알려진 순금과 인간의 피부세포 구조와 가장 비슷한 캐비어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탄력 넘치는 동안 피부로 케어할 수 있다”며 “최근 안티에이징 니즈의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고 있는 가운데 24K 골드 캐비어 크림과 에센스는 노화 예방이 필요한 20대부터 좀 더 효과적인 노화 케어가 필요한 50대까지 안티에이징이 필요한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연말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고 말했다.

24k 골드 캐비어 라인은 엘리샤코이 본사몰(www.elishacoy.com)과 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문의: 1544-7414(www.elishacoy.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선주희 주임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