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애플 iPhone 5s/5c 판매 개시

- 사전예약 고객 및 일반고객, 25일부터 iPhone 판매 대리점서 개통 가능

- SKT T1선수단 및 고객초청 iPhone 개통 행사, 종각 ‘T월드카페’서 열어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3-10-25 10:12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25일부터 전국 iPhone 판매지정 대리점에서 애플 iPhone 5s 및 5c 일반 판매를 개시했다.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은 이날부터 지정 대리점을 방문해 제품을 수령을 받을 수 있으며, 일반 고객도 대리점에 따라 현장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다. (단, 원하는 색상 및 모델에 따라 대리점 재고 상황이 다를 수 있음)

한편, 이날 오전 9시 SK텔레콤은 서울 종각역 인근에 위치한 ‘T월드 카페’에서 리그오브레전드 세계챔피언인 SK텔레콤 T1 게임단 선수 5명을 ‘SK텔레콤 iPhone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행사를 갖고, 선수들에게 다섯 가지 색상의 iPhone 5c를 증정했다.

또한 이 자리에 방문한 iPhone 구매 고객들에게 보조 배터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iPhone 개통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