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교수, 언론인포럼에서 폐쇄형 SNS와 모바일활용 특강

-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원장이 전하는 폐쇄형 SNS 열풍에 대한 진단

2013-10-25 11:0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은 최재용 원장이 삼성언론재단이 후원하는 언론인 포럼에서 ‘폐쇄형 SNS와 모바일활용’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방형 SNS(트위터,페이스북)의 사생활 노출에 피로감을 느낀 중, 장년층이 많이 사용하는 밴드와 카카오스토리의 열풍에 대한 토론도 진행된다. 또한 스마트폰 비서기능, 모바일웹페이지, 모바일명함, 주소록 및 캘린더, 스마트폰 통역기사용, 팟캐스트 활용 등에 대한 실습도 한다.

최재용 원장은 “100만원짜리 스마트폰을 전화기나 게임기로만 사용하는 분들이 많다. 스마트폰 제조기업 및 정부의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스마트폰활용 스마트워크 및 올바른 SNS활용 교육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스마트폰 활용 및 SNS교육 관련 교육문의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www.mdkorea.net)으로 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