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2013년 하반기 신메뉴&MD상품 출시 발표회 개최

- ‘상생 경영’ 위한 커피 전문점 주커피의신메뉴 발표회 개최

뉴스 제공
주커피
2013-10-25 11:49
서울--(뉴스와이어)--대자연을 로스팅하는 도심 속 동물원 콘셉트의 주커피(www.zoocoffee.co.kr)가 중소기업 DMC타워에서 가맹 경영점주들의 큰 관심 속에 신메뉴 발표회를 진행했다.

국내 토종 커피 전문점 주커피는 점점 높아지는 고객들의 수준과 니즈에 맞게 메뉴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2회에 걸쳐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올 하반기 신메뉴는 가을, 겨울을 겨냥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5종의 신메뉴와 MD상품을 선보였으며 동시에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한 사업의 다각화, 방향성 등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전략을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올 하반기 출시된 신메뉴 콘셉트는 ‘soft winter for you’로 11월부터 판매가 이루어진다. 과일의 상큼함이 가득한 ‘리얼후르츠 티’ 2종(자몽,유자)과 더블 리스트레또 에스프레소샷을 이용한 차별화된 추출법으로 깊은 향미의 ‘더블 리스트레또 토피넛라떼’(Hot,Iced)는 강렬하고 풍부한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 출시됐다.

디저트 메뉴로는 리스트레또샷을 부은 부라우니 위에 쫀득한 바닐라 젤라또를 한 스쿱올린 ‘스노우샷브라우니’로 진하고 부드러운 고급스러운 맛이 일품이다.

12월 출시 예정인 ‘뱅쇼’는 유럽에서 감기 예방으로 즐기는 따뜻한 와인으로 주커피만의 독특한 메뉴로 새로 출시되었다. 와인의 풍부한 향미와 비타민이 가득한 과일, 스파이시류의 밸런스가 잘 맞는 논-알코올 음료로온 몸에 퍼지는 향긋함이 가맹 경영점주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주커피 관계자는 “주커피의 가장 큰 경쟁력은 메뉴 개발과 식품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프로모션과 지속적인 교육을 통한 가맹점 관리를 철저하게 한다는데 있다”며 “당장의 수익보다는 향후의 시장, 고객들의 높아지는 수준을 반영한 커피, 음료, 사이드 메뉴를 연구개발함으로써 첫번째 고객인 가맹점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이를 통해 최종 소비자인 고객들의 재방문율을 높이는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주커피는 본사와 가맹점이 파트너십 개념으로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꾸준한 메뉴개발과 식품의 안전성, 사업의 다각화에 힘을 쏟고 있다. 고객들에게 도심속의 즐거움과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주커피는 현재 기본 스탠다드형, 소형 매장인 Zoo’S 커피, 브런치가 강화된 프리미엄형 3가지로 유형 형태를 다각화하고 있다.

주커피 개요
주커피는 2009년 ‘도심 속 동물원’ 이란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기타 브랜드와 확실한 차별화를 통해 1호 논현점 가맹을 시작했다. 이 후 높은 인지도와 우수한 매출를 기록하며 1년 4개월 만에 50호점을 돌파, 현재 국내 업계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차별화된 마케팅 경쟁력을 무기로 중국, 미국, 캐나다, 싱가폴, 태국 등에 진출하여 세계 속의 대표적인 한국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zoocoffee.co.kr

연락처

주커피
홍보대행사 더페이지미디어
정현희 주임
070-8937-64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