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569회 1등 당첨번호 주인공, 50대 여성으로 밝혀져
국내 대표 로또복권 전문업체에 따르면 이번 로또569회 추첨결과 1등 당첨번호 1개 조합과 2등 당첨번호 2개 조합을 회원들에게 전달했다고 발표했다. 행운의 주인공은 1등 강혜란(이하 가명), 2등 박선일, 이진철 씨 등이다.
이번 569회 1등 당첨자 강 씨는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실제 1등에 당첨된 로또용지 사진과 함께 당첨 후기글을 남기며 많은 로또 마니아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34억의 당첨금의 주인공 강 씨는 “주말에 남편과 함께 있다가 업체로부터 전화를 받고 1등 당첨소식을 듣게 됐다”며 말문을 열었다.
강 씨는 게시글을 통해 “정말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나 흥분이 가라 앉지 않는다”며 “빚이 많아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늘 빚더미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급기야 죽음까지 생각할 만큼 절박했던 상황에서 이렇게 큰 축복이 찾아오다니 세상 모든 것들에 감사한 마음이 든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우리 가족을 괴롭혀왔던 모든 빚을 청산하고 나면 더 열심히 살자는 남편의 뜻을 따라 하늘이 내려준 축복으로 여기고 앞으로 더욱 선하게 세상을 살아가는 부부가 되겠다”고 했다.
강 씨는 마지막으로 “이 일(1등 당첨)로 우리 부부의 운명이 크게 바뀌지 않도록 노력하며, 앞으로도 성실하게 일하면서 늘 그래왔듯이 열심히 살아가겠다”면서 “저희와 같이 절망 속에 허덕이는 많은 이들이 큰 축복을 누리게 되기를 소원한다”고 말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절박했던 삶이 느껴집니다”, “로또 1등 정말 축하드려요!”, “34억 정말 대박 행운이네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강 씨를 축하했다.
한편 569회 1등 당첨자 강 씨의 사연은 501억 원의 24명 실제 1등 당첨자를 배출한 해당 업체 홈페이지 당첨후기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리치커뮤니케이션즈 개요
(주)리치커뮤니케이션즈는 국내 NO.1 로또복권 정보 제공 사이트인 로또리치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orich.co.kr
연락처
리치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박건 과장
02-2017-7931/7944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