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겨울맞이 극세사 침구 3종 신제품 출시

- 이른 추위 대비해 겨울철 필수품 ‘극세사 침구’ 조기 출시

-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상으로 겨울철 침실 분위기도 화사하게 변신

서울--(뉴스와이어)--침구 전문기업 ㈜이브자리(대표 고춘홍)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극세사 침구 3종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브자리는 이른 겨울 추위를 대비해 겨울철 필수품으로 꼽히는 극세사 침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신제품들을 조기 출시했다. 이브자리의 신제품 3종은 극세사 소재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운 무게, 뛰어난 보온성을 살리면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상을 조합해 겨울철 침실을 화사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보보아’는 착번 극세사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착번 극세사는 패턴 디자인에 따라 털의 길이를 각기 다르게 깎아 입체감 효과를 준 것으로 보온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촉감 또한 더욱 부드럽다. 핸드메이드 풍의 레이스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레이스 패턴을 따라 기모를 깎아내 입체 효과를 주었다. 끝 단에도 극세사 레이스로 장식하여 고급스런 느낌을 더했다. 화이트 계열의 인테리어나 로맨틱한 인테리어에도 잘 조화되는 제품이다.

‘베리앤’ 또한 착번 극세사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레이스 문양을 넣어 입체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파스텔톤의 은은한 컬러와 화사한 디자인은 겨울철 침실 분위기를 따뜻하게 연출하고, 극세사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으로 포근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블루와 바이올렛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매튜’는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차렵 몸판 부분에 일반 극세사와 달리 소가죽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넣어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실버와 화이트 컬러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무난하게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이브자리의 고현주 홍보팀장은 “올해는 유독 길고 추운 겨울이 예상됨에 따라 극세사 침구의 인기도 더욱 높을 것으로 보인다”며 “일조량이 적어 더욱 지치고 피로하기 쉬운 겨울철에 이브자리의 극세사 침구들을 통해 화사하고 쾌적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은 ‘보보아’ Q 패드 3점 세트 280,000원, ‘베리앤’ Q 패드 3점 세트 265,000원, ‘매튜’ Q 패드 3점 세트 260,000원이다.

이브자리 개요
1976년 설립된 이브자리는 4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침실문화 선도 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 대리점, 대형 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 시장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02년 중국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베트남 등으로 사업망을 확대하는 중이다. 시장에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이브자리는 미단, 키스앤허그, 헤이마, 아뜨리앙 등 다양한 브랜드로 여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브자리는 2003년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연구개발(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강혁모 주임
02-6490-3208
E. 이메일 보내기

스트래티지샐러드
이희영 코치
02-554-0964
E. 이메일 보내기

스트래티지샐러드
강명석 코치
02-554-0964
E. 이메일 보내기

스트래티지샐러드
한가희 코치
02-554-1160
E.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