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2013 독도 골든벨 개최

- 독도의 역사적 중요성에 대한 인식과 대한민국 영토에 대한 자부심 증진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3-10-28 10:42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지난 25일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교촌과 함께하는 2013년 독도 골든벨’ 행사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교촌에프앤비㈜는 10월 25일인 독도의 날을 맞아 독도의 역사적 의미를 정확히 인식시켜 우리 역사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고취시키기 위해 이번 행사를 후원했다.

독도 골든벨 행사는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고 오산택견협회가 주최해 오산 지역 내 초등학생 5~6학년 120명이 참가했다.

학생들은 퀴즈 형식의 대회를 통해 독도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가지고 지리적 특성 및 환경적 역할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식전 행사인 머그컵 만들기, 택견 강의, 독도 노래 <홀로 아리랑> 제창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교촌에프앤비㈜는 참여한 학생 전원에게 참가상을 수여하고, 고득점을 기록한 학생들에게는 장학금 형태로 총 200여 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교촌에프앤비㈜의 권원강 회장은 “독도가 가지는 의미는 우리 역사에서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지만 그 의미에 대해 잘 모르는 학생들이 많다”며, “이번 독도의 날 기념 행사를 통해 독도에 대한 청소년들의 관심이 커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교촌은 올해 오산시 무한돌봄센터 지원, 장애인의 날 기부, 천안 등대의 집 시식활동, 교촌장학회 장학금 전달 등의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사 ㈜에이치에스컴즈
오용진 차장
070-4618-1560
이메일 보내기

㈜에이치에스컴즈
백태경 AE
070-4618-15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