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2014학년도 수시2차 신입생 모집

- 10월 29일부터 11월 19일까지, 6개 학과 총 38명 모집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만균)는 10월 29일부터 11월 19일까지 2014학년도 수시2차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38명으로 일반전형 14명, 특별전형 17명, 정원 외 특별전형 7명으로 나뉘어 모집을 진행한다. 학과별 수시1차 모집인원을 보면 패션디자인과 11명, 패션메이킹 및 패션마케팅과는 각각 6명, 패션소재·하이테크소재·텍스타일컬러디자인과는 각각 5명을 모집하게 된다.

일반전형의 지원자격은 △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동등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 △ 검정고시 출신자(연령제한 없음) 이고, 특별전형의 지원자격은 △ 전문계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인문계 고등학교 전문계반 졸업(예정)자 △ 산업체 근무 경력자(원서모집일 기준 최소 6개월 이상 경력자) △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기술 및 기능분야의 국가기술자격을 취득한 자 △ 근로자직업능력개발법 제2호 3호의 규정에 의한 직업능력개발훈련시설에서 1년 이상의 과정을 이수(예정)한 자이다.

정원 외 특별전형은 △ 전문대학 이상 졸업(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 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차상위계층 △ 25세 이상인 자 △ 산업체 2년 이상 경력자 △ 산업체 및 군 위탁생 △ 다문화가족 △ 장애인복지법에 의한 장애인 △ 재외국민 및 외국인 △ 북한이탈주민 등이다.

우선선발대상자는 학과별 정원 내 모집정원의 30%를 선발하게 된다. 우선선발대상자란 △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생활보호대상자 △ ‘장애인복지법’에 의한 장애인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국가유공자 및 유가족 △ ‘제대군인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 2항에 따른 장기복무 제대군인(10년 이상 복무) △ ‘한부모가족지원법’ 제4조 1호에 해당하는 자로서 ‘한부모가족지원증명서’를 제출한 자 △ ‘고용상 연령차별금지 및 고령자촉진에 관한 법률’ 제2조 1호 및 2호에 따른 고령자 및 준고령자 등을 말한다.

원서접수는 ㈜진학어플라이(http://www.jinhakapply.com)를 통한 인터넷접수와 방문 및 우편접수(대구 동구 팔공로 222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053-980-1100~5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2013년 교육부 발표, 대구·경북 전문대학 취업률 1위(85.8%)를 기록해 ‘취업에 강한 대학’으로 급부상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전 학과가 섬유패션 관련학과(패션소재, 하이테크소재, 텍스타일컬러디자인, 패션디자인, 패션메이킹, 패션마케팅)로 구성된 대한민국 유일의 섬유패션 특성화대학이다.

이외에도 △ 저렴한 등록금(‘13년 학기당 113만원) △ 실습재료 무상지급, 교재 무상지급(일부) △ 다양한 장학제도(재학생 인원대비 50% 이상) △ 학생해외연수 및 문화체험 지원(전액 대학부담) △ 기숙사 제공(정원대비 수용인원 75%) △ 4년제 협약대학 관련학과 무시험 편입(영남대) 등의 장점을 자랑하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개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 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 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 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글로벌패션마케팅(무역상무) 등 총 7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류성원 대리
053-980-112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