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던전 판타지 온라인’ 만렙 확장, 세력전 오픈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던전 판타지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Evolution’ 오픈

뉴스 제공
레몬
2013-10-28 11:38
서울--(뉴스와이어)--레몬의 대표 스마트폰 MMORPG ‘던전 판타지 온라인’의 1.5.0 대규모 업데이트 ‘Evolution’의 문이 열렸다.

모바일게임 전문기업 ㈜레몬(대표 윤효성)은 지난 25일 오후, 모바일 mmorpg ‘던전 판타지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 [Evolution] (Ver 1.5.0)을 실시했으며, 최고 레벨이 기존 47레벨에서 50레벨로 상향 조정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 ‘세력전’은 45레벨 이상 달성 시 선택되는 빛과 힘의 세력을 바탕으로, 던전판타지의 모든 유저들이 각 세력에 소속해 서로 대립하게 되며, 신규 지역인 강철 숲에서 소속 세력의 이권을 위해 침공, 전투, 점령 등 다양한 전술을 꾸미게 된다.

또한 신규 특수 던전으로 매일 더 높은 층을 향해 도전하는 ‘극한의 탑’, 새롭게 개편되어 플레이어와 같이 성장하고 함께 전투에 참여하는 ‘전투 펫’ 시스템, 전 서버 통합 경쟁 시스템 ‘던전러쉬’등, 굵직굵직한 콘텐츠가 다수 추가되어, 유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요소와 게임성을 부각하였다.

더불어, 1.5.0 업데이트와 함께, 접속하는 30레벨 이상의 모든 유저에게 3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을 증정하며, 만렙 확장을 통한 강력한 신규 스킬과, 새롭게 추가된 2차 추가직업 등으로 기존의 하드코어 유저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확장 콘텐츠와 최고 등급 [희귀] 아이템의 추가로 사냥과 육성의 재미를 배가시켰다는 평가이다.

레몬 안수만 PM은 “이번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지금껏 없었던 신규 요소와 추가 컨텐츠로 던전 판타지의 새로운 문을 열었다”면서 “이번 업데이트의 테마를 [Evolution]으로 명명, 신규 유저뿐만 아니라 기존의 던전판타지를 즐기는 유저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진화의 발판을 마련해, 끊임없이 성장할수록 더더욱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던전 판타지 온라인은 MMORPG 장르의 스마트폰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LG U+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이며 이벤트 및 각종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던전판타지온라인: 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레몬
홍보팀
최건 대리
02-563-40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