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고객만족서비스…해외여행 취소수수료 걱정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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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여행박사
2013-10-28 15:32
서울--(뉴스와이어)--최근 필리핀 중부 지진 뉴스를 접하고 당장 여행을 취소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문제는 취소수수료인데, 앞으로 여행박사를 이용한다면 취소수수료를 물지 않아도 된다.

여행박사는 고객만족 서비스의 일환으로 내달부터 출발하는 해외여행 상품에 대해 취소수수료를 전액 면제하고 여행 포인트로 돌려주기로 했다.

예를 들어, 앙코르와트 반올림상품을 100만원에 예약했다면 출발 10일 전 취소하는 경우 공정위 표준약관에 따라 위약금 15만원을 지불해야 한다. 하지만 여행박사에서라면 85만원을 돌려받고 취소수수료에 해당하는 15만원은 여행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취소수수료 대신 적립한 여행박사 포인트는 6개월 이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데, 취소한 동일상품이 아니라 에어텔 이상 다른 해외여행으로 변경 구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그간 해외여행 취소수수료는 끝없는 분쟁의 불씨가 되어왔다. 소비자상담센터에 따르면 2010년 2분기 국외여행 관련 불만 1730건 중 해외여행 계약 취소수수료에 대한 것이 69건(50.2%)으로 가장 많았다.

여행박사 게시판과 페이스북에는 여행사의 손실을 감수하면서 획기적인 제도를 도입한 여행박사의 대고객 서비스를 환영하는 글이 잇따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070-7017-2100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 IT 기업 NHN에서 인수,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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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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