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핫도그앤커피, 2013 BUY KOREAN FRANCHISE 참가

뉴스 제공
스티븐스
2013-10-28 18:02
서울--(뉴스와이어)--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10월 24일부터 25일까지 필리핀 마닐라 Shangri-La Makati 호텔에서 ‘BKF(BUY KOREAN FRANSHISE)’를 개최했다.

종전 해외 바이어들을 초청하여 국내에서 진행했던 ‘초청 상담회’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해외시장을 직접 방문하는 ‘방문 상담회’는 방문국 프랜차이즈 시장의 환경을 집중 분석하고, 현지 바이어에 맞춤형 전략을 제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성공적인 해외진출의 견인차 역할이 기대된다.

특히, ㈜스티븐스 뉴욕핫도그앤커피는 상담회에 참가한 프랜차이즈 업체 중에서 유일한 ‘한국식 핫도그, 커피 브랜드’로, 일반적으로 동남아에 많이 진출해 있는 치킨 및 외식관련 업체 등과 차별되어 현지인들에게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 되었다.

뉴욕핫도그앤커피 관계자는 “올해 미국 뉴저지 푸르덴셜 센터에 입점을 시작으로 뉴욕 양키즈 구장에서 VIP 케이터링 행사도 진행하였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각광을 받고 있다”며 “올 11월에는 중국 위해에 250평 규모의 대형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상담회에는 ㈜스티븐스 뉴욕핫도그앤커피를 포함하여 신마포갈매기, KFooDExpress, 솔레미오, 일미리 금계찜닭, 다기야, 꿀닭, 투윙 닭강정 등 10개 업체가 필리핀을 방문하여 국내 외식브랜드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스티븐스 개요
주식회사 스티븐스는 2002년 8월 첫 가맹사업을 시작한 프랜차이즈 뉴욕핫도그앤커피를 시작으로 현재 250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핫도그 열풍을 이끌고 있다. 한국 고유의 음식인 불고기, 닭갈비, 불갈비와 미국 핫도그를 접목시켜 한국인의 입맛뿐 아니라 퓨전음식을 선호하는 외국인들과 젊은 층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팀조리 방식을 이용하여 굽거나 튀기지 않은 소시지와 빵을 쪄내는 방식으로 조리해 보다 건강한 핫도그를 판매 하고 있다. 이외에도 주식회사 스티븐스는 황후삼계탕, 이나까페우동, 아라마리나 컨벤션을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nyhotdog.co.kr

연락처

스티븐스
홍보팀
조민성 사원
02-474-00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