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유학, 호주 시드니 겨울방학 캠프 소개

뉴스 제공
미라클에듀
2013-10-29 09:33
서울--(뉴스와이어)--초·중·고교의 겨울 방학이 두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겨울방학 해외 캠프에 학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에는 겨울방학 캠프도 단순히 해외 여행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영어에 집중적으로 몰입하는 환경을 조성해 영어 단기 집중연수의 효과를 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조기유학 전문 컨설팅사인 예스유학(대표이사 최선남)은 겨울방학을 맞아 호주 영어캠프를 학생의 실력과 특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호주 시드니 방학캠프는 6주 동안 한국인이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시드니 노스쇼어 소재의 공립학교에서 2주간 영어집중 코스를 수강 한 후 4주간 정규수업에 참여함으로써 영어몰입 환경을 제공하고, 주말에는 오페라 하우스와 블루마운틴 등의 유명관광지들과 명문대학을 탐방 할 수 있는 일석이조 프로그램이다.

호주 방학캠프는 6주간 하우스형 기숙사에서 24시간의 세심한 토털케어로 이루어지는 안심 프로그램으로, 현지 식사와 한식이 제공된다.

방학을 이용한 초등학교 영어캠프의 장점은 단기간의 캠프 생활을 통해 해외 적응력도 쌓고, 이후 조기유학 결정 시 경험을 통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안목을 길러줄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자녀에게 알맞은 해외 캠프 프로그램 선택도 전문가와 상의 후 결정하면 시행착오를 겪지 않을 수 있다.

예스유학 :02-2646-0880

미라클에듀 개요
예스유학은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미라클에듀
대표 최선남
02-2646-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