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유학, 필리핀 클락 영어몰입 겨울캠프 진행

뉴스 제공
미라클에듀
2013-10-29 09:36
서울--(뉴스와이어)--자녀의 미국 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학부모들은 ‘대부분 우리 아이가 잘 적응을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기 마련이다. 그러한 부모님들의 고충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가 바로 방학기간을 이용한 캠프이다. 학생들은 캠프에 참여하며 타국에서의 적응력을 시험해 볼 수도 있으며 또한 영어 몰입 수업을 통해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도 있다.

조기유학의 명문 예스유학(www.yesuhak.com)은 겨울방학을 맞아 필리핀,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등 다양한 국가를 선택하여 학생의 실력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그 중,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고 거리가 가까워 꾸준히 학부모들의 관심과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필리핀 캠프에 주력하고 있다.

필리핀 클락 영어캠프는 필리핀 경제특구로 선정된 가장 안전한 지역으로 24시간 청원경찰이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어 자녀들의 안전을 걱정하는 학부모님들에게 선호도가 가장 높으며, 4주~12주로 다양한 기간에 따라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학부모님들의 상황에 맞춰 선택을 할 수 있다.

초등 겨울방학캠프를 선호하는 이유를 자세히 살펴보면, 타 국가에 비해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학생들의 맞춤형 교육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다. 방학캠프의 궁극적 목적인 영어 향상을 위해서 1:1 수업과 그룹 수업을 매일 진행하여 영어권에서 1년 이상의 어학연수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최상의 학생 관리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학습 외적으로도 끊임없는 관리와 상담지도가 가능하여 성공적인 겨울캠프를 이룰 수 있다.

무엇보다도, 정규 학업 스케줄뿐만 아니라 방과후와 주말을 통한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문화 체험에 중점을 두어 한국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레포츠와 여행지를 선정하여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과 더불어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겨울 방학을 보내게 될 것이다.

예스유학: 02-2646-0880

미라클에듀 개요
예스유학은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미라클에듀
대표 최선남
02-2646-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