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유학, 뉴질랜드 겨울방학 영어캠프 준비

뉴스 제공
미라클에듀
2013-10-29 09:42
서울--(뉴스와이어)--겨울방학을 겨냥한 효율적인 캠프를 찾고 있는 초·중·고 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늘고 있다. 이에 맞춰 겨울방학시즌에 맞춘 많은 캠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쉽게 판단이 서지 않는다. 특히나 맞벌이 부모님의 경우 세세하게 신경을 써줄 수 없기에 모든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는 안전한 곳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거기다 효율적인 프로그램에 저렴한 비용까지 더한다면 금상첨화다.

조기유학 전문컨설팅 업체인 예스유학(대표이사 최선남)은 겨울방학을 맞아 뉴질랜드 오클랜드 지역에서 진행되는 초등 겨울방학캠프를 준비하였다.

뉴질랜드 방학캠프는 7주간 키위 홈스테이 가정에서 생활하게 된다. 3주간은 뉴질랜드 공립학교 교사들이 직접 강의하는 ESOL 영어몰입 수업과 4주간은 현지 정규학교 수업에 직접 참여하고, 주말에는 다양한 Activity 활동에 참가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예스유학은 어린 자녀들을 캠프에 보내고 걱정이 많은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자녀들과 함께 캠프에 참여할 수 있는 부모동반 캠프도 운영하는 등 고객을 위해 한발 앞서가는 다양한 겨울 방학 캠프 프로그램도 실시하고 있다.

방학을 이용한 뉴질랜드 캠프의 장점은 단기간의 캠프 생활을 통해 해외 적응력도 쌓고, 이후 조기유학 결정 시 경험을 통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안목을 길러줄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자녀에게 알맞은 해외 캠프 프로그램 선택도 전문가와 상의 후 결정하면 시행착오를 겪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문이: 02-2646-0880

미라클에듀 개요
예스유학은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미라클에듀
대표 최선남
02-2646-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