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유학, 중국어 집중수업 겨울방학캠프 제안

뉴스 제공
미라클에듀
2013-10-29 09:46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영어권 국가로의 유학 혹은 캠프뿐만 아니라 중국어 집중수업 캠프가 각광받고 있다. 특히 중국어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어 중국어 및 중국 문화를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들은 까다로운 한국 엄마들에게 사랑 받기 안성맞춤인 프로그램이다.

중국어 캠프는 한국과 가까운 지리적인 이점으로 인해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경우에 빠른 대처가 가능하고 한국과 비슷한 문화권으로 인해 어린 자녀들의 문화적 괴리감도 적고 비용이 비교적 저렴한 장점이 있다.

중국 겨울캠프를 선택할 때 가장 우선순위로 생각해야 할 것은 시행되는 학교의 위치가 안전한 지역에 있는지 수준 높은 교육환경을 제공 하는지를 확인해야 한다. 캠프비용은 대부분 비슷하지만 시행되는 학교의 위치 그리고 프로그램의 질의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해서 선택해야 한다.

예스유학(대표이사 최선남) 겨울캠프 프로그램의 경우 북경에서도 천재 교육으로 유명한 최고의 명문 중·고등학교 14중학에서 진행하는 중국 방학캠프를 적극 추천한다. 캠프 참가 학생들은 전원 기숙사 생활하며 영양사의 체계적인 영양식단에 맞춰 학생들의 건강을 특별히 신경 쓰고, 안전요원들의 상시 관리로 안전한 교내 생활을 할 수 있다. 교내 시설은 중국 내 학교 중에서는 최고의 쾌적한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특히, 14중학에서는 교실수업과 야외수업을 병행함으로써 학생들에게 흥미유발과 동기부여를 지속적으로 하며, 수업의 연장으로 문화 탐방수업을 실시 함으로써 학생들에게 보고 느끼며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한다.

문의: 02-2646-0880

미라클에듀 개요
예스유학은 본격적인 글로벌 시대를 살아갈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uhak.com

연락처

미라클에듀
대표 최선남
02-2646-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