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론칭 8주년 기념 ‘클린 잇 제로’ 스페셜 에디션 출시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3-10-29 10:22
서울--(뉴스와이어)--베이스 메이크업 대표 브랜드 바닐라코가 론칭 8주년을 기념해 유니크한 디자인의 ‘클린 잇 제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클린 잇 제로는 진한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클렌징이 가능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징으로 얼루어 뷰티 어워드,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등에서 1위를 석권하며 클렌징 오일 밤의 대명사로 알려진 베스트셀러이다.

이번 클린 잇 제로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 8월 말부터 1,000여명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팔방미인 클린 잇 제로, 8색 디자인을 입다’ 공모전의 대상 수상 디자인이 적용됐다.

아이 리무버나 립 리무버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진한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클렌징할 수 있으며, 잔여물이 남거나 미끌거리는 느낌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흐르지 않는 밤 타입이라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간편하다.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스페셜 에디션’(100ml/18,000원)은 전국 바닐라코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주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