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울산관광 전국사진공모전 시상식 개최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10월 29일 오후 3시 태화강 갤러리 광장에서 박성환 울산시 행정부시장, 권영호 시의회 부의장, 배명철 경상일보 사장 및 수상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울산관광 전국사진전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경과보고, 심사평, 입상자 시상, 사진 관람 등으로 진행된다.

시상 작품은 총 109점으로, 금상 1점, 은상 2점, 동상 3점, 특별상 1점, 가작 4점, 입선 99점 등이다

앞서 울산시는 지난 9월 10일부터 10월 7일까지 작품을 접수한 결과 총 801점을 접수했다.

심사 결과(10월 12일) 금상은 황병률 씨의 ‘처용탈 작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은상은 정학춘 씨의 ‘무지개빛의 울산’이, 동상은 김오규 씨의 ‘새해맞이’, 허남호 씨의 ‘반구대 만추’, 유지연 씨의 ‘억새산행’이 각각 선정됐다.

수상작은 이날부터 오는 11월 27일까지 태화강 생태문화갤러리에서 전시된다.

울산시는 이번 울산관광 전국사진 공모전에 선정된 입상작은 국내·외 관광 박람회, 설명회 등을 비롯한 울산관광 홍보 사진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관광과
신미경
052-229-385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