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전국체육대회서 금메달2, 은메달, 2, 동메달 3개 획득

뉴스 제공
군산대학교
2013-10-29 16:00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가 인천에서 개최된 ‘제94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2개, 동메달 3개를 따내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일반부 탁구 경기에 출전한 김민석(체육학과 2학년, KGC 인삼공사) 군은 남자부 결승에서 삼성생명 이상수를 3대 0으로 이겨 금메달을 딴 데 이어, 단체전에서도 삼성생명을 3대 1로 이기며 1위에 올라 2관왕에 올랐다. 여자대학부 역시 서다인(체육학과 1학년) 양이 8강전에서 한남대학교 정슬기를 3대 1로 꺾고 개인단식 3위에 오르는 등 군산대 남녀탁구부 모두 강세를 나타냈다.

김초희(체육학과 1학년)와 김나영(체육학과 4학년)이 짝을 이룬 배드민턴 개인복식은 4강전에서 동양대를 2대 0으로 꺾고 은메달을 거머쥐었으며, 육상부 포환던지기 김현배(체육학과 4학년)군 역시 2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복싱부 라이트플라급 최수연(체육학과 1학년)이 3위에, 정구부가 단체 8강전에서 서울과학대학교를 3대 2로 이겨 3위에 오르는 등 이번 대회에서 군산대는 여러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며 뛰어난 역량을 과시하였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