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우수사원 해외연수로 베트남 다녀와

- 분기마다 우수사원 선발…업무를 잊고 재충전과 친목의 시간 가져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2013년 우수사원 해외연수를 10월 16일부터 20일까지 실시했다.

해외연수 포상은 1년 이상 근속 직원들을 대상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우수사원들은 3박 5일 간의 일정으로 베트남 하노이와 하롱베이에서 육지의 하롱베이라 불리는 닌빈 관광과 재래시장 방문, 수상인형극 관람 등 해외 문화체험을 통해 견문을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우수사원 해외연수에 참여한 제휴사업팀 민창기 대리는 “해외연수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 기뻤고, 그 중에서도 대표님 그리고 타 직원 분들과 사무실이 아닌 해외여행을 통해 단합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는 점이 정말 좋았다”면서 “이번 해외연수가 직장생활에 큰 활력소가 되었다”고 말했다.

해외연수에 참여한 우수사원들은 오랜만에 일상 업무에서 벗어나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으며, 각 사업부별 직원들 간의 친목을 다지는데도 많은 도움을 받았다.

에듀윌 양형남 대표는 “에듀윌 임직원들이 자신의 업무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매년 우수사원 해외연수를 실시하고 있다”며 “해외연수에 참여한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아 큰 보람을 느끼는 한편 임직원들 간의 유대관계도 더 돈독해 지는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아울러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도입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에듀윌은 전 직원들에게 매월 도서를 지원해 줌으로써 자기계발을 돕고 있으며, 매월, 분기별 우수사원을 선정해 표창과 함께 해외연수의 특전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연말 에듀윌러 대상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해 눈길을 모았고, 우수성과를 낸 직원에게 빠른 진급 기회를 보장하는 발탁승진제도, 핵심인재 관리를 위한 파라곤스 제도 등을 실시하고 있다.

그 밖에도 CEO와 함께하는 즐거운 타운미팅, 장기근속자들을 위한 OB모임과 안식휴가제도, 임직원들을 위한 복지몰 운영, 문화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해피컬쳐데이, 소통증진을 위한 감사 나눔 운동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성휴게실과 북카페 등을 마련해 최적화된 근로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개요
에듀윌은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아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서 평생교육 분야의 대표기업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으며, 최첨단 Full HD 스튜디오와 교육연구소 설립, 오프라인 학업 사업, 기업 교육, 전문교재 출판 사업 등으로 통합교육 시스템을 구축해 교육 분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과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