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제17대 총학생회 및 대의원과의 간담회 개최

- 제17대 총학생회 임원과 대의원과의 간담회 열려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만균)는 지난 28일 캠퍼스 본관 2층 회의실에서 제17대 총학생회 임원 8명 및 대의원 7명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 9월 재학생들의 투표로 당선된 17대 총학생회는 학생회장 정재민(패션마케팅과), 부회장 호승윤(패션디자인과), 대의원장 김병준(패션디자인과), 기획부장 이다연(패션마케팅과), 총무부장 김승희(패션마케팅과), 홍보부장 지호장(패션디자인과), 체육부장 김진호(패션소재과), 복지부장 이주형(패션디자인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앞으로 1년간 캠퍼스의 학생들의 눈과 귀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간담회에서 학생회장 정재민 씨는 “캠퍼스 재학생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자리를 맡게 되어 한 편으로는 부담도 되고, 다른 한 편으로는 전 학생회 보다 훨씬 더 잘 해야 겠다고 다짐을 하게 되었다”며 “남은 학생회 활동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일 잘하는 학생회’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박만균 학장은 “여기에 모인 학생회 임원들과 대의원들은 누구보다도 학교를 더 아끼고 사랑하는 학생들이라 생각한다”며 “학생 개개인이 말하기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잘 전달해, 개선해 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개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 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 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 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글로벌패션마케팅(무역상무) 등 총 7개 학과를 운영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류성원 대리
053-980-112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