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MJ플렉스와 업무협정 체결…패션전문인력 양성에 활력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3-10-29 17:36
서울--(뉴스와이어)--패션특성화 취업전문교육기관 서울패션아카데미(법인)는 취업난 해소를 위해 취업포털 ㈜MJ플렉스와 업무협정(MOU)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MJ플렉스는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과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을 운영하는 취업전문 콘텐츠 업체로,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자료 제공 및 특강 지원뿐만 아니라 이력서·자기소개서 컨설팅 및 포트폴리오 홍보, 우수 인재 추천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협정은 상호간의 밀접한 정보교류를 통하여 패션산업 발전에 필요한 기술 인력을 배양하고 교육체계의 연계성을 강화하여 우수한 패션인력을 양성하고, 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그 첫걸음으로, 11월 26일(화)에는 취업에 다양한 기회제공을 위해 ‘디자이너잡’ 취업전문 컨설턴트의 특강을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면접요령 등이 재학생을 대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극심한 경기침체와 취업난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취업성공률을 기록하며 ‘취업 잘 되는 교육기관’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는 패션디자인을 꿈꾸는 많은 학생들에게 확실한 동기를 부여하고 구체적인 설계를 돕기 위해 취업전문컨설턴트 초청 설명회, 선배 멘토링 강의 등 취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법인) 박정원 학장은 “취업이나 창업지원을 위한 관련업체간 산학협정체결과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확실한 취업성공 전략을 제공해 줌으로써 현장에서 필요한 실무형 전문 인력이 배출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가르치는 것이 남다른 서울패션아카데미의 이같은 노력이 취업난에 허덕이는 많은 구직자들과 성공적인 취업과 창업을 꿈꾸는 예비 패션디자이너들에게 큰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의 패션디자인 취업과정은 패션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배울 수 있으며 수시입학이 가능하다.

교육문의: 02-755-3755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전성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