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뇌학습아카데미, ‘공부하는힘, 바로 전뇌계발’ 무료특강 실시

뉴스 제공
브레인킹
2013-10-29 18:10
서울--(뉴스와이어)--두뇌는 누구에게나 고정불변 된 것이 아니라 전뇌(全腦)를 계발함에 따라 무한한 변화의 가능성과 함께 뇌기능 향상이 몇 배 몇 곱절로 그 활용도가 가속화된다.

이러한 전뇌 변화는 청소년기에 엄청난 에너지를 발산하며 우리가 상상도 하지 못할 정도의 변화를 이끌어낸다.

속독보다 한차원 높은 전뇌학습법은 자기주도학습법이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학습방법이다. 우리 머리의 좌뇌, 우뇌, 간뇌를 중심으로 한 전체 뇌의 잠재능력을 최대한 키워서 학습능력을 향상시켜준다. 특히 간뇌를 자극하고 계발해줘 7Q(IQ, EQ, MQ, CQ, AQ, SQ, HQ)를 향상시켜준다.

초급과정에서는 두뇌계발과 독서능력향상, 기억력, 집중력, 창의력, 등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키는 전뇌계발 과정이다. 40시간 훈련을 기준해서 독서능력을 예로 들면 학생은 10배이상, 성인은 5배에서 10배정도 정독능력이 향상이 된다. 중고급과정은 1번 읽을 시간에 교과서나 전문서적을 7번, 5번, 3번 이해하며 읽을 수 있어 공부시간이 단축되며 영어단어, 한자, 요점정리, 영상화기억, 문제풀기등 다양한 훈련을 통해 빠른 성적 향상을 가져오게 된다.

현재 K대에 다니는 홍모군은(28) 중·고등학교때 공부를 한다고 했지만 노력만큼 오르지 않은 상태였다. 그러던 중 전뇌학습아카데미 회원이 되어 ‘초고속 읽기’와 ‘자기주도학습법’을 전수받아 대학생활 7학기 연속 A+을 받았다. 이번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5일동안의 준비로 당당히 합격, 1등급을 받게 되었다.

노원구에 사는 김철웅(중1)군은 노력에 비해 성적이 오르지 않아 전뇌학습아카데미에 오게 되었다. 주말반을 이용해 학습한 결과 이번 중간고사 성적이 전과목 평균10점이 올라 학교는 물론 가족들을 깜짝 놀라게했다.

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www.allbrain.co.kr) 김용진 박사(교육심리학)는 11월9일(토) YMCA 6층 공개특강에서 ‘공부하는힘, 바로 전뇌계발’이라는 제목으로 무료공개 특강을 연다. 선착순 50명만 가능하다.

김 박사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잠재능력을 최대한 끌어내 천재성을 발휘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 독서능력향상은 물론 자기주도로 학습 할 수 있기 때문에 공교육을 살리고 사교육비를 줄이는 유일한 해결책이다”라고 자신한다.

* 문의: 02)722-3133

웹사이트: http://www.allbrain.co.kr

연락처

브레인킹
02-722-3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