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크루, BI 변경기념 고객감사 프로모션 진행

- 11월 작업 고객에게 데칼 스티커 무료 증정

- ‘360°로 세상을 보자’ 현대기아 모비스 또는 옴니뷰 AVM 세팅 시 가격 할인

뉴스 제공
덱스크루
2013-10-30 10:37
김포--(뉴스와이어)--자동차튜닝 프랜차이즈인 덱스크루(www.dexcrew.com)가 BI 변경 기념으로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11월 한달간 실시한다.

덱스크루 BI 변경기념 11월 고객감사 프로모션은 기간 중 모든 고객에게 덱스크루의 데칼 스티커를 무료로 증정하며, 모비스 또는 옴니뷰의 어라운드뷰 모니터링 시스템(이하 AVM) 세팅 고객은 평균 10%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덱스크루는 변경된 BI와 캐릭터 디몬(D-MON)을 형상화한 타원형 엠블럼 디자인으로 차량의 뒷유리창 등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를 제작했으며, 11월 중 덱스크루 고객에게 하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올해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핫 아이템인 AVM 시스템을 보다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11월 중 덱스크루에서 모비스 순정(에쿠스Ⅵ, 그랜저 HG, K9, 더뉴K7 등 순정 AV 탑재차량 적용 가능) 또는 이미지넥스트 옴니뷰(국산차, 수입차 등 전차종 적용 가능)의 AVM 세팅 시 평균 10% 할인행사도 실시한다.

모비스 부품을 적용하여 순정 네비게이션에 어라운드뷰 AVM을 활성화하는 경우에는 사이드미러, 전후방 카메라, 라디에이터 그릴 등 AVM 세팅을 위해 교환한 부품을 중고부품으로 판매하여 얻을 수 있는 금액에 상응하는 가격을 보상 할인하는 것으로 최대 30만원(옵션, 제품상태 등에 따라 다름)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덱스크루는 이번 AVM 프로모션을 위해 ‘AVM 컨트롤 하네스’와 ‘AVM 전용카메라 하네스’를 덱스크루 전용으로 맞춤 제작해 작업시간 단축은 물론, 세팅의 완성도를 높여 품질향상을 이루게 됐다.

이미지 넥스트의 옴니뷰를 세팅하는 경우에는 ①불스원의 광각 사이드 미러(네온사이드미러)를 무료로 장착 ②새일의 파워임팩트 LED 안개등을 9만 9천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할인 장착 ③ 1,2항에 해당되지 않는 고객은 그에 상응하는 가격할인 등 ①②③ 중 하나를 선택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덱스크루 이홍준 대표는 이번 고객감사 프로모션에 대해 “국민의 세금으로 마련된 정부자금을 일부 지원받아 BI 변경 등 디자인 개발을 하였기에 이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모든 덱스크루 고객이 달라진 BI와 친숙해지고, 올 해 높은 관심을 얻었지만 어려운 작업과정으로 인해 높은 가격으로 책정되어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AVM을 최고의 퀼리티 속에서도 가격할인으로 부담을 덜어 드림으로써 경험의 기회를 넓히는 계기를 마련코자 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덱스크루는 순정개조 세팅을 높은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보급하기 위해 전용 하네스 개발 등 지속적인 노력을 해나갈 계획이며, 겨울맞이 필수 아이템인 열선시트를 추가로 준비하는 등 출고 후 자동차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덱스크루 개요
㈜덱스크루는 2005년도에 직영 매장을 설립하고 2011년도에 가맹 본부 설립, 2015년도에 법인이 설립된 국내 최대 자동차 튜닝 프랜차이즈 본부다. 현재 전국 50여개의 가맹점 네트워크가 활발히 운영 중이며 순정 옵션, 퍼포먼스, 드레스업 등 토탈 튜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덱스크루
강기원 마케팅/과장
031-981-67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