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과 harman/kardon, 가을맞이 신제품 선보여

- 스파크(Spark)와 플립 2(Flip 2), 노바(Nova), 에스콰이어(Esquire) 출시

뉴스 제공
케이원에이브이
2013-10-30 13:49
서울--(뉴스와이어)--최고급 음향 및 오디오 전문 회사인 하만 인터내셔널의 계열사인 제이비엘(JBL)과 하만카돈(harman/kardon)은 가을을 맞이하여 각각 스파크와 플립 2, 그리고 노바와 에스콰이어, 총 4 가지 신제품을 선보였다.

제이비엘에서는 선명한 색감과 업그레이드 된 연결방식이 눈에 띄고, harman/kardon은 블랙, 화이트, 브라운의 모던한 색감은 물론이거니와 비즈니스용으로도 손색없을 성능을 지니고 있다.

<기대 이상의 생김새와 사운드, 스파크(Spark)>

스파크(Spark)는 그 생김새부터 우리의 눈을 확 잡아 끈다. 유쾌하고 특별한 모양의 스파크는 이전에 어떤 스피커도 갖지 못했던 멋진 메가폰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 벽에 걸거나 탁자 또는 선반 위에 놓는 식으로 설치하면 되기 때문에 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다.

블루투스 기술이 탑재되어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미디어플레이어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된다. 블랙, 화이트는 물론 레드, 블루, 옐로의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어 카페나 방, 어느 공간에서나 인테리어 면에서도 가용 범위가 넓다. 또한 성능 면에서도 2개의 고성능 드라이버들과 베이스포트가 깨끗하고 풍성한 베이스를 전달하도록 도와준다. 출력 수는 2*7W로 총 14W이다.

<더 강력해지고 더 가벼워진 새로운, 플립2(Flip 2) >

플립 2(Flip2)는 작년 후반기 출시되어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했던 플립(Flip)의 후속작이며, 디자인은 물론 기능면에서도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모델이다. 기존의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만 있던 플립 1과 달리 블랙과 화이트에 레드, 블루, 옐로 색상이 추가되었다.

파워 출력은 20%가 더 증가했으며, 기존 플립보다 안테나 범위가 30%나 증가되어 더 나은 블루투스 연결 범위를 제공한다. 또한 NFC 기능이 탑재되어 더욱 빠른 블루투스 연결을 할 수 있고, 기존의 JBL 블루투스 스피커에서는 불가능했던 동시 연결이 가능해져 한 대의 플립2로 한 번에 두 개의 기기 연결및 감상이 가능해졌다. 출력 수는 2*6W로 총 12W이다.



노바(Nova)는 미(美)와 기능을 모두 고려한 디자인이 먼저 눈에 띄는 모델이다. 우퍼들과 드라이버들이 내장된 turbin을 드러내고 있는 매끈하고 투명한 덮개에서부터 주문 제작한 DSP까지, 노바의 모든 디테일들은 전체적인 이미지와 함께 향상된 깊이의 사운드 스테이지를 전달해준다. 노바는 2.0스피커 시스템으로서, 아날로그형 연결과 옵티컬 커넥션 방식뿐만 아니라 무선 블루투스와 NFC 모두를 제공해 어떤 기기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출력 수는 2*20W 우퍼 + 2*20W 트위터로 총 80W이다.

<휴대 가능한 우아함과 다목적 기능성의 만남, 에스콰이어(Esquire)>

에스콰이어(Esquire)는 내장된 컨퍼런스 폰 시스템과 함께 블루투스가 가능한 스피커이다. 주문 제작된 마이크와 노이즈 캔슬링 기술은 블루투스가 가능한 스마트폰으로부터 컨퍼런스 콜(회의 전화)을 연결할 때 맑은 음질을 제공해 비즈니스 면에서도 용이하다.

에스콰이어는 질 좋은 가죽 패널과 금속으로 마감처리 되어 그 음향만큼이나 절묘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또한 충전식으로 되어있는 내장 배터리는 최대 10시간까지 무선으로 음악 플레이나 컨퍼런스 콜이 가능하다. 출력 수는 2*10W로 총 20W이다.

세 제품은 모두 11월 초에 만나볼 수 있고, 공식 수입원 케이원에이브이(www.koneav.com) 및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스파크(Spark)가 174,000원이고 플립 2(Flip 2)가 173,000원, 노바(Nova)가 399,000원 그리고 에스콰이어(Esquire)가 349,000원이며 1년간의 보증기간이 제공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JBL 멀티미디어 블로그(www.jblmmkorea.co.kr) 및 JBL 멀티미디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jblmmkorea)에서 살펴볼 수 있다.

JBL 소개

JBL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노스리지 시에 있는 최고급 음향, 오디오 전문 회사로 세계 최대의 오디오 기업인 하만 인터내셔널의 계열사이다. 소비자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자동차 산업에 대한 오디오 장비를 취급하고 있다. JBL의 이름은 창립자인 제임스 B.랜싱의 이름의 약자에서 따왔다. JBL은 공식적으로 미국의 포드사의 최고 라인의 자동차 오디오시스템으로 채택되었으며 현재, 도요타(Toyota)사 역시 JBL의 음향 시스템을 채택하여 사용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현대/기아 자동차가 JBL을 채택하여 사용하고 있다.

harman/kardon 소개

harman/kardon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노스리지 시에 있는 최고급 음향, 오디오 전문 회사로 세계 최대의 오디오 기업인 하만 인터내셔널의 계열사이다. 가정용에서 전문가용에 이르기까지 세계 최고의 오디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전문 기업이다. harman/kardon의 제품들은 권위 있는 아티스트들의 공연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최고의 음향시스템을 통한 최고의 공연을 보장한다.

문의: 02-553-3161, http://www.koneav.com

케이원에이브이 개요
케이원에이브이(KONEAV)는 소너스파베르, 오디오리서치, DCS, 윌슨오디오 등 세계 최고의 오디오를 전문적으로 수입·공급한다.
연락처

케이원에이브이
마케팅팀
박천경 대리
02-553-3161